> 디 에디터스 > 디 에디터스

2017.08.02. WED

FEEL GOOD JUNOFLO

주노플로, 같이 도망가자

매주 금요일 <쇼미더머니6>를 통해 섹시한 매력을 전파 중인, 조용하게 강한 래퍼 주노플로



주노플로(Junoflo)
본명 박준호
출생 1992년 9월 25일
학력 UC 샌디에고
소속사 필굿뮤직


가려지지 않는 멋짐


‘훈남’ 인증용 옆모습은 어때?


흔한 사장님과 직원 사이


지난해 갑자기 팬들 앞에 나타난 ‘LA 랩 귀신’ 주노플로. 그를 처음 봤을 때 든 생각, '뭐지? 잘 생겼는데, 랩도 잘하잖아.' 그렇다. 등장만으로 세상을 불공평하게 만든 주노플로의 가장 큰 매력은 외모에서 풍기는 신선한 분위기와 턱을 놓고 듣게 만드는 화려한 랩 실력. 거기다 인중 위에 살포시 내려앉은 매력점까지.

지금 저장해, ‘남친짤’ 투척


우리 주노 뚱~ 했쪄?


매력 믹싱 맨~


주노플로란 닉네임은 샘(주노플로의 영어 이름)이라는 이름이 너무 흔해 ‘주노’를 닉네임으로 사용하다 힙합적 요소인 플로우를 더해 만들게 됐다고 한다. LA 출신 래퍼 주노플로가 가사를 쓰기 시작한 건 고등학교 때부터. 주노플로는 소울, 트랩 등 모든 장르를 소화하지만 특히 재즈 힙합을 좋아하는 로맨틱가이로 'M.O.N.E.Y'란 곡을 들어보면 주노플로가 재즈 선율 위에서 어떻게 날아다니는지 제대로 알 수 있다.



주노플로, 요런 표정도 귀엽잖아


옆에 누워도 될…까?


이것은 진지멋짐?


아쉽게도 <쇼미더머니5> 배틀에서 최강 실력자 해쉬스완을 만나 탈락한 주노플로타이거 JK가 이끄는 필굿뮤직에 정착, 올해 <쇼미더머니6>로 다시 돌아왔다(‘뜨든’ 해쉬스완도 함께 돌아왔다). 그간 한국어학당이라도 다녔던 걸까. ‘쇼미6’에서 주노플로는 완벽한 한국어 랩을 구사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무대 위에선 누구도 넘볼 수 없는 신흥 힙합왕, 무대 아래에선 연애 욕구 자극하는 현실 훈남 남친 주노플로. 가질 수 없지만 들을 순 있으니, 에디터는 오늘도 달콤한 'Deja Vu'를 들으며 주노플로식 사랑 랩에 푹 빠질 예정.



‘인’도 ‘아웃’도 사랑스러운 남자


모든 신체 부위가 섹시하다는 걸 증명 중(?)


리스펙 치킨 베이비


우린 불금에 만나

CREDIT

에디터 김보라
사진 주노플로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디자인 오주희

자세한 내용은
엘르디지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