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 에디터스 > 디 에디터스

2017.05.23. TUE

LOVE, MY WAY

박서준, 콩닥콩닥 ‘여심 스틸러’

큰 키에 비율까지 완벽한 남자, 보고만 있어도 입꼬리가 저절로 승천하게 만드는 마성의 남자 박서준. 솔직해서 더 멋진 박서준의 매력은 이렇게나 많다


이름 박서준 

출생 1988년 12월 16일

신체 185cm, 69kg

소속사 키이스트

학력 서울예술대학



안녕, 멋짐 폭발하는 박서준이야


2012년 드림하이 2

2012년 패밀리

2013 금 나와라 뚝딱!

2013 드라마 페스티벌 잠자는 숲속의 마녀

2013 따뜻한 말 한다미

2014 마녀의 연애

2015 악의 연대기

2015 킬미, 힐미

2015 그녀는 예뻤다

2015년 뷰티 인사이드

2016 화랑

2017 쌈, 마이웨이

2017 청년경찰



비율 천재, 얼굴 천재? 마음에 드는 걸로 불러도 돼


에디터가 박서준을 처음 알게 된 건 19살 연상인 엄정화와 꿀이 뚝뚝 떨어지는 달콤 케미를 보여준 드라마 <마녀의 연애>를 통해서였다. 회를 거듭할수록 ‘참 바르게 생긴 청년이군’ 정도의 관심이 ‘세상에 이런 보석이 그간 어디 숨어있었나’란 격한 애정으로 변하게 됐다. 연하남과의 연애에 대한 환상을 키워주기도 했고, 당장 안기고 싶은 듬직한 박서준을 보면서 빠지지 않을 수 없었다.



잘생긴 오빠는 어떤 스타일도 멋지게 승화시킬 수 있단다


가식적인 건 딱 싫어한다는 박서준은 도전 정신이 깃든 패션 스타일을 보여준다. 예전부터 금발 화보를 찍어보고 싶었다며 화보 촬영 며칠 전 노란 머리로 파격 변신하는 가하면, 동그란 커트 코베인 선글라스를 지디 만큼 멋지게 소화하고, 아찔한 스키니 팬츠도 전혀 부담스럽지 않게 연출한다.

아름다운 비율로 완성하는 수트 스타일은 또 어떻고! 여자인데도 당장 그 수트를 사 입고 싶을 정도랄까. 여기서 끝이 아니다. 끼 많은 박서준은 노래도 잘한다. 잠들기 전에 듣고 싶은 힐링 보이스 때문인지 자신이 출연한 드라마 OST를 부르는 건 이제 필수 코스가 됐다.



킁킁! 어디서 ‘킹스맨’ 냄새 안 나요?


혹시 박서준의 데뷔작이 드라마가 아닌 뮤직비디오란 사실을 알고 있는지. 운명의 작품은 바로 방용국의 ‘I Remember’ 뮤직비디오인데, 작품 속에서 박서준은 엄청난 연기력을 뽐낸다. 격렬한 러브신과 액션신은 물론이고 총을 맞고 쓰러지면서 연인을 향해 미소를 보이는 순정파 연기는 여느 로맨스 영화보다도 감동적이었다.




박서준 앞에선 동생도 누나도, 심장 박동 제어 불가


엄지가 저절로 올라가는 ‘연기왕’ 박서준. 그는 어떤 역할을 맡든 그 캐릭터로 완벽히 빙의한다. <마녀의 연애>에서는 따뜻한 연하남 윤동하였고, <그녀는 예뻤다>에서는 츤데레 지성준, <뷰티 인사이드>에서는 순정남 우진…

물론 <뷰티 인사이드>에서 박서준의 출연 분량이 영화의 10분의 1도 되지 않아 아쉬움이 컸지만. 이제 다시 드라마 <쌈, 마이웨이>의 고동만으로 돌아왔으니,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은 에디터를 포함해 누나 동생 할 것 없이 행복할 예정.



박서준 월드로 들어오고 싶다면 이 손을 잡아

CREDIT

에디터 김보라
사진 박서준, 쌈, 마이웨이 인스타그램
디자인 전근영

자세한 내용은
엘르디지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