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 에디터스 > 디 에디터스

2017.02.13. MON

TIME SLIP

시간을 지배하는 자!

도깨비이든 외계인이든 요즘 드라마 혹은 영화 속 주인공들의 대세 능력은 바로 시간! 타임 슬립은 기본이요, 시간의 일시정지는 덤이니 불가항의 시간을 자유자재로 가지고 놀며 생을 건넌 운명적인 사랑을 이룬 능력자 톱 3를 꼽았다




TOP3 김수현

시간을 지배하는 자들의 능력을 더욱 돋보이게 한 김수현. 그는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에서 매의 넓은 시력, 늑대의 뛰어난 청력을 가지고 특기는 천송이(전지현 역) 구하기, 취미는 시간을 멈추고서라도 천송이 구하기라는 능력으로 사랑하는 여자를 지킨다. 게다가 무려 404년 동안 변함없는 잘생긴 미모를 유지하는 능력까지 갖춘 부족함이라고는 찾아볼 수 없는 외계인이었다. 




TOP2 공유

신이라 불리던 남자, 공유. 얼마 전 방송사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찬란하게 종영한 드라마 <도깨비>에서 인간들이 탐내는 모든 능력을 가진 도깨비로 등장했다. 금나와라 뚝딱은 물론 엄청난 완력, 뛰어난 예지력, 문 하나로 공간이동, 900년 동안 불멸의 삶, 인간의 생명을 좌지우지, 기분에 따라 이상기후변화까지! 시공간을 아우른 그의 능력은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다스리면서 아직까지도 '공유앓이'를 계속하게 만드는 마성의 능력까지 갖췄다. 그래서 비가 올때면 그렇게 비로, 첫 눈으로 우리 곁에 내리겠다고 말한 공유를 그리워하는 사람이 어디 나뿐이랴. 내가 꼭 찾아낼게~ 내가 널 알아볼게~ 

 



TOP1 이제훈


이쯤되면 타임슬립의 장인이라고 할 수 있겠다. 현재는 시간여행자로 하루 수만 명이 오가는 남영역과 서울역 사이에 미래로 가는 또 다른 정거장을 이용하며 시간 여행을 즐긴다. 그 속에서 아내인 송마린(신민아 역)을 만나 알콩달콩한 로맨스를 보여주는 중. 과거엔 고물 무전기를 통해 과거의 강력계 형사 이재한(조진웅 역)과 함께 사건의 진실을 파헤쳤다. 시간 속에 묻힌 진실을 찾으며 쫄깃한 긴장감을 선사했다. 이제 웬만한 시간 연기는 믿고 보는 이제훈. 

CREDIT

EDITOR 강은비
PHOTO SBS, TVN 드라마 공식 홈페이지
DIGITAL DESIGNER 전근영

자세한 내용은
엘르디지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