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 에디터스 > 디 에디터스

2017.01.12. THU

Long Hair

긴 머리도 괜찮아

잘생긴 얼굴로 '머리빨'을 가뿐히 제쳐버리는 남자 연예인들

머리가 길든 짧든 이들에겐 큰 문제가 되지 않는다. 다소 난해하고 어떻게 보면 지저분한 헤어스타일을 '얼굴빨'로 커버하는 남자 연예인 TOP 3. 



3위 '귱파파' 윤균상


190cm 큰 키에 하얀 얼굴, 순둥순둥한 미소로 '멍뭉미' 뿜뿜 하고 있는 '자이언트 베이비' 배우 윤균상. 드라마 <육룡이 나르샤>에서 무사 무휼 역을 맡아 조금은 지저분한 장군 헤어 분장에도 그의 귀여움은 감출 수 없었다. 첫방송을 앞두고 있는 드라마 <역적:백성을 훔친 도적>에서도 장발을 연출한 윤균상. 그의 여심 스틸을 기대한다. 




2위 꽃미남 듀오 박서준&박형식


'외양이 아름다운 남자를 뽑아 곱게 단장시켜 화랑이라 이름하고, 그를 받들게 하니 무리들이 구름처럼 모여 들었다.' <삼국사기 권제4, 신라본기4, 진흥왕>. 신라시대 꽃미남들이 환생했다! 드라마 <화랑>에서 당당히 미모를 담당하고 있는 박서준과 박형식. 박서준은 드라마 초반 누더기 옷에 산발을 하고 돌아다니다 화랑에 소속되면서 가지런한 헤어 스타일에 비단 옷을 입고 난 뒤 미모가 더욱 빛을 발하기 시작했다. 박형식은 예쁜 여자보다 더 예쁜, 곱디 고운 외모로 시선을 집중 시킨다. 누구라도 호감을 가질 듯 아름답게 생겼다. 드라마 <화랑>에서는 이 두 남자뿐만 아니라 최민호, 도지한, 김태형 등 '내가 이러려고 머리 기르나' 하는 자괴감이 들 정도로 롱 헤어 스타일의 아름다운 남자들이 대거 출연 중이다. 




1위 도깨비 공유


요즘 외출할 때 다들 성냥이나 라이터 하나씩 들고 다니잖아요? 어디서든 소환하고 싶은, 이왕이면 비좁은 공간에 있을 때 특히 더 소환하고픈 900세 넘은 도깨비 공유. 드라마 <도깨비> 1회에서 영화 같이 강렬한 인상을 남긴 고려 무신 김신 장군. 공유가 유일하게 인간이던 시절 그는 전장에서 걸리적거릴 법도 하지만 자연스러운 옆머리에 무슨 펌을 했는지 궁금하게 만드는 자글자글한 웨이브 롱 헤어 스타일을 연출했다. 특히 저승사자가 된 왕을 향해 나아갈 때 바람에 살짝 흩날리는 긴 머리는 그의 잘생김을 더 돋보이게 한다. 


CREDIT

EDITOR 강은비
PHOTO SBS, KBS2, TVN 공식 홈페이지
DIGITAL DESIGNER 전근영

자세한 내용은
엘르디지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