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 에디터스 > 디 에디터스

2016.09.28. WED

We also do work out

몸으로 웃기는 건 옛말?

개그맨도 이렇게나 열심히 운동합니다. 그러니까 합시다 좀.


 

 

 

권혁수 

@kwunhyuksoo

 

요즘 대세 권혁수. 한번 사는 인생 이렇게 살수는 없다며 크로스핏으로 다이어트에 돌입했다. ‘거울보고 생각해봐요 안 할 수 있나’ ‘살찐 자의 최후’와 같은 해시태그에 웃음이 나면서도 남 얘기 같지만은 않아 맘 한구석이 찔리기도! 알겠다고요. 운동할게요. 

 

 

 

 

류근지 

@rkj0617


‘프사’부터 헬스장 컷인 개그계 대표 몸짱 류근지. 그의 인스타그램은 MN 피트니스 청담점에서 ‘열’ 운동하는 모습들로 가득하다. 특히 눈이 가는 부위는 초컬릿을 합성하기라도 한 것 같은 복근! 저 각 잡힌 복근에 빨래를 하면 진정 때가 쏙 빠질 것 같은 느낌마저 든다. 헬스장에서 혼자 운동한다면 그의 운동 동작을 따라 해봐도 좋을 듯. 

 

 

 

 

 

조세호

@chosaeho

 

‘우결’ 짝궁 때문일까? 셀카나 음식 사진으로 도배된 그의 인스타그램에 안 하던 운동을 시작했다며 낯선 사진이 올라왔다. 힘듦이 고스란히 묻어나는 그의 얼굴 표정에 파이팅을 외쳐주고 싶을 정도. 근데 오빠, 운동할 때 그렇게 얼굴 찌푸리면 주름살 늘어날지도 몰라요! 

 

 

 

박미선

@misun_park15

 

오 마이 갓. 가느다란 개미 허리에 탄탄한 명품 몸매로 거듭난 개그우먼 박미선. 역시 나이는 숫자일뿐인가? 50을 넘어선 나이에도 불구하고  골프, 헬스 등 각종 운동을 섭렵하며 ‘몸짱’이라는 버킷리스트를 향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언니 멋져요!

 

 

 

 

CREDIT

EDITOR 천나리
DIGITAL DESIGNER 전근영
PHOTO INSTAGRAM @KWUNHYUKSOO @RKJ0617 @CHOSAEHO @MISUN_PARK15

자세한 내용은
엘르디지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