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 에디터스 > 디 에디터스

2016.04.26. TUE

EP01. COLOR CONTACT LENS

키 눈동자에 숨겨진 비밀

무대 위에서 화려한 모습으로 변신할 수 있는 비법 중 하나! 지금부터 제 눈동자에 숨겨진 비밀을 밝힙니다.


안녕하세요 Key입니다. 전 지금 일본 삿포로에서 늦은 밤, 도시락을 먹으며 이 글을 쓰고 있습니다. 이상한 경험이군요. 하하. 오늘은 여러 분이 정말 궁금해 했던 제 렌즈(!)에 대해 얘기해 볼까 합니다.



저도 연극 무대 같은 곳에서는 가능한 자연스러워야 하고 캐릭터와도 맞아야 하기 때문에 컬러렌즈를 끼는 경우는 거의 없고 이렇게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무대에 섭니다.



하지만 큰 공연 무대 같은 경우엔 제 스스로도 무대 위에서 화려한 모습을 원하기 때문에 컬러렌즈를 꼭 착용을 하는데요.
실제로 오늘 검색 해보니 제 이름과 연관된 검색어에 ‘샤이니 키 렌즈’가 있어서 놀랐습니다(많이들 궁금해 하셨군요!). 오늘에서야 그 정체를 밝히겠습니다. 바로 바로!



'시바비젼 후레쉬룩 원데이 컬러 콘택트 렌즈', 이 녀석 입니다.



다채로운 색상이 있지만 제가 가장 애용하는 컬러는 ‘퓨어 헤이즐’! 이름부터 확 땡기죠?



한 박스에 총 20개가 들어있습니다. 그럼 바로 착용해 봅세!



일단 렌즈를 착용하지 않은 저의 맨 눈이구요.



색을 보니 그레이, 블루, 브라운이 적절하게 섞여 있습니다. 저도 자세히는 처음 봤어요.



일단 한쪽 먼저 착용해 봤습니다.



그리고 비교 중.


음... 눈동자가 좀 더 선명하고 눈이 커 보이는 효과가 있군요.



짜잔!


착용 전과 후 입니다.



저도 자연스러운걸 좋아하지만, 이렇게 비교 하면서 착용해보니까 확실히 무대에서는 컬러 렌즈와 함께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마지막으로 양 쪽 모두 착용. 유후~ 이제 노래 부르러 가면 되겠군요. 컬러렌즈를 착용할 때와 착용하지 않을 때 각각 서로 다른 매력이 있지만 기분 전환을 위해서는 착용하는 것도 괜찮을 것 같네요. 물론 렌즈 브랜드에서 어떠한 도움을 받아서 작성된 글은 아닙니다. 저는 정말 몇 년째 사용 중이고요. (이 기회에 광고나 찍으면 좋겠지만)


그럼 Key였습니다!



키가 직접 쓰고 사진도 찍는 칼럼 '키 스토리'는 격주 월요일마다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To be continued ...



CREDIT

WRITER & PHOTOGRAPHER 키
EDITOR 김보라
DESIGN 오주희

자세한 내용은
엘르디지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