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러브/라이프 > 시티 가이드

2017.10.16. MON

TRAVEL

기장, 어디까지 가봤니

요즘 뜨는 부산 동네, 기장에 주목해야 할 이유

기장 미역. 지금까지 기장과 연결된 키워드는 기껏해야 미역뿐이었다. 하지만 요즘 기장은 확실히 달라졌다. 이제껏 본 적 없던 프라이빗 리조트 호텔과 바다를 끼고 있는 고요한 카페 등이 속속 자리하기 시작했다. 번잡한 해운대, 고층 빌딩으로 가득한 센텀시티에서 매력을 못 찾았다면 기장으로 가보자. 기장에서라면 진정한 휴식을 만끽할 수 있다.



힐튼 부산






한 마디로 바다를 품은 호텔이다. 로비, 객실, 레스토랑 등 호텔 어디에서든 기장 앞바다가 한 눈에 들어온다. 해운대 인근 호텔과 비교해보면 훨씬 한적하고 맑은 바다다. 호텔 안에 조성된 아난티 타운에는 대형 서점, 레스토랑 골목, 라이프스타일 숍 등 작은 상점가와 노천탕, 사우나 등 온천 시설을 갖추고 있다. 호텔 안에서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고 도시의 소음에서 완전히 벗어나 온전한 휴식을 만끽할 수 있다. 무엇보다 수영장이 매력적이다. 총 세 개의 수영장을 갖추고 있는데, 그중 오션 인피니티 풀은 전체 바다와 하늘이 보이는 야외 전망으로 마치 자연 한가운데 있는 듯한 기분을 준다. 좀 더 고요한 분위기를 원하는 이들을 위한 성인 풀도 따로 마련되어 있다. 아무것도 하기 싫고, 그저 릴랙스가 필요하다면, 기장의 힐튼 부산이 대안이 될 수 있다.

Add 부산 기장군 기장읍 기장해안로 268-32

Tel 051-509-1111



해동용궁사





바다와 가장 가까이에 있는 사찰. 입구를 지나 108계단을 내려가면 바다 곁에 자리한 사찰이 나타난다. 철썩이는 파도소리와 바람에 날리는 풍경 소리를 함께 감상할 수 있는 절경의 절이다. 절벽 위로 솟은 일출암은 매해 일출 명소로 알려져 있는 만큼 화려한 일출 경관도 지켜볼 수 있는 명당이기도 하다.

Add 부산 기장군 기장읍 용궁길 86

Tel 051-722-7744



웨이브온 커피





최근 기장 인근에는 바다 전경을 갖추고 있는 카페들이 많이 생겨났다. 그 중에서도 가장 뛰어난 풍경을 자랑하는 곳은 웨이브온 커피. 앞으로 바다가 펼쳐지고 뒤로는 나무 숲이 우거지는 자연 속 카페다. 바다 바로 앞까지 펼쳐져 있는 테라스와 마당에는 빈 백과 파라솔이 늘어져 있어 잠깐 누워 상쾌한 공기를 마시는 것만으로 충분한 휴식이 된다.

Add 부산 기장군 장안읍 월내리 553

Tel 051-727-1660


CREDIT

에디터 조한별
사진 조한별, 각 홈페이지
디자인 박라영

자세한 내용은
엘르디지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