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러브/라이프 > 라이프 스타일

2019.04.15. MON

WE WALK TOGETHER

이현이의 도전

자신만의 영역을 구축한 톱 모델이자 방송인, 이제 두 아이의 엄마로 여성들에게 영감을 선사하는 그녀

슬립은 Zara. 가죽 플리츠 스커트와 와이드 벨트, 깃털 장식의 샌들은 모두 Valentino. 귀고리와 반지는 모두 Portrait Report. 십자가 목걸이는 Mzuu.


LEE HYUN YI

자신만의 영역을 구축한 톱 모델이자 방송인, 이제는 두 아이의 엄마로 여성들에게 영감을 선사하는 이현이

한 아이를 키우며 출산을 앞둔 워킹 맘이자 모델과 방송 일을 병행하고 있어요. 이렇게 다양한 역할을 동시에 해낼 수 있었던 건 자신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했기 때문이에요. 사람은 이기적인 존재라고 생각하는데, 저는 좀 더 이기적인 사람인 것 같아요. 자신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세요. 그리고 과거보다 미래를 상상하세요. 모델을 시작했을 때부터 모델이라는 직업이 내 평생 단 하나의 일이 될 거라고 생각하지 않았죠. 그렇게 생각한 덕분에 오히려 매너리즘에 빠지지 않았던 것 같아요. 현재에 안주하지 말고 미래에 대해 끊임없이 생각하고 도전하세요.

CREDIT

사진 김선혜
에디터 이마루, 천나리, 이연주
스타일리스트 정희인
헤어 신유진
메이크업 장소미
디자인 전근영

자세한 내용은
엘르 본지 04월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