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러브/라이프 > 라이프 스타일

2019.03.18. MON

ELLE PROMOTION

스마트함 그 이상

스마트한 건 알겠는데 더 모던하고 스타일리시할 순 없을까에 대한 정답을 삼성전자 ‘갤럭시 워치 액티브’가 내놓는다

삼성전자가 새로 선보이는 웨어러블 기어  ‘갤럭시 워치 액티브(Galaxy Watch Active)’. 깔끔한 원형 케이스, 25g에 불과한 가벼운 보디, 착용감이 편안한 부드러운 불소 고무 소재의 스트랩 등 미니멀 스타일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Simple luxe

스마트 워치를 써본 사람들은 스마트 워치가 커피만큼이나 중독성이 강하다고 말한다. 일상을 한층 더 편리하고 스마트하게 업그레이드해주기 때문이다. 삼성전자에서 새로 선보인 ‘갤럭시 워치 액티브’는 이런 스마트 워치만의 강점에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까지 배가시켜 더욱 관심을 집중시킨다. 갤럭시 워치 액티브는 삼성 스마트 워치의 트레이드마크인 ‘원형 디자인’을 유지하되 로테이팅 베젤을 없앴다. 기존 갤럭시 워치에 비해 크기와 무게도 슬림해졌다. 보디의 크기는 지름 40mm이고, 알루미늄을 사용한 덕에 무게는 25g에 불과하다. 색상은 실버, 블랙, 로즈 골드 3가지 컬러로 출시되었다. 착용감이 편안한 부드러운 불소고무 소재의 스트랩은 워치 액티브의 매력 포인트 중 하나. 그날의 기분과 스타일에 따라 핸드백과 구두를 매치하듯 워치 스트랩과 워치 페이스를 자유롭게 조합하면 스타일의 무궁무진한 변화가 가능하다. ‘너비 20mm 스트랩’이라는 기준만 충족되면 어떤 스트랩과도 호환할 수 있다.





Work and Life Balance

숨가쁘게 돌아가는 일상 속에서 온전히 자신에게 집중하는 시간이 갖는 소중함은 크다. 갤럭시 워치 액티브는 ‘미 타임(Me time)’에 함께하며 일상 속 웰니스(Wellness)를 좀 더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도와준다. 실시간 스트레스 측정에 ‘숨쉬기 가이드’로 몸과 마음의 균형을 바로잡고, ‘삼성 헬스 앱’을 활용해 일상 속 심박수, 칼로리를 포함한 다양한 건강 정보를 기록, 한눈에 모니터링할 수 있다. 또한 밤사이 수면 상태를 4단계로 측정해 수면 습관을 개선하는 데에도 도움을 준다.




Activity’s MATE

갤럭시 워치 액티브는 데일리 액티비티를 위한 최적의 파트너로 손색없다. 사용자가 별도로 조작하지 않아도 달리기, 걷기, 사이클링, 로잉 머신을 비롯한 6가지 운동을 자동으로 감지하고 트레킹해준다. 하루 목표를 정해두면 운동시간과 칼로리를 기록해 자기 전에 알아볼 수 있다. 39가지 이상의 운동을 선택하고 운동 시간과 횟수, 심박수, 칼로리 소모량을 포함한 다양한 정보를 트레킹할 수 있다. 내장 GPS와 5ATM 방수 기능까지 갖춰 활동적인 액티비티를 즐기는 사용자라면 더욱 반가울 것이다. 한번 충전으로 약 45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으며, 갤럭시 S10 시리즈 스마트폰의 무선 배터리 공유 기능으로 언제 어디서나 쉽게 충전할 수 있다.




갤럭시 워치 액티브는 실버, 블랙, 로즈 골드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다양한 색상의 스트랩과 워치 페이스는 의상이나 계절, 기분에 따라 맞춤형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가격은 24만9천7백원. 삼성전자.




문의 삼성전자(1588-6084)

CREDIT

프리랜서 에디터 문하경
사진 박현구
화보진행 컨트리뷰팅 에디터 주가은
모델 MAYYA SKRIPCHENKO
헤어 이지혜
메이크업 류현정
로케이션 RYSE HOTEL

자세한 내용은
엘르 본지 04월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