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t Adobe Flash player

> 러브/라이프 > 라이프 스타일

2019.03.07. THU

CLEAN UP

개강맞이, 책상 정리 아이템

해도해도 끝이 없다고요? 케이블선, 잡동사니 전부 말끔하게 정리해줄 아이템


수많은 물건들이 책상 위에 있다. 연필, 컴퓨터, 수첩, 스마트폰, 스피커, 케이블, 컵, 안경 등. 널부러진 물건들을 차곡차곡 정리하기 위해 필요한 아이템들을 모았다. 신기한 기능은 덤!


스마트폰, 노트북, 스피커, 충전기 등 책상 위에 올려놓아야 할 전자기기들이 많아졌다. 케이블이 엉키고 구부러져 단선되거나 오염되어 짜증을 느낀 적이 있다면, 케이블 홀더를 써보자. 전자기기들의 케이블을 한 번에 정리해 줄 위시비 IT 마그네틱 케이블홀더는 원형 자석 케이블닷에 케이블을 끼우고, 메탈바에 붙이면 되는 간단한 사용방법이 장점. 크기도 작아서 공간을 차지하지 않고, 마그네틱바는 양면 테이프로 부착하는 방식이라 책상 다리나 아래 쪽 등 원하는 곳에 붙여 사용할 수 있다.


간결한 디자인에 꼭 필요한 기능만 담아 제품을 만드는 허먼밀러, 오피스 아이템의 최강자다. 허먼밀러에서 출시하는 데스크용 정리 아이템 중 에디터의 눈을 사로 잡은 것은 두 가지. 첫째는 이름부터 마음에 드는 ANYWHERE CASE다. 어디든지 가지고 다닐 수 있고, 어디에서나 활용할 수 있다는 뜻의 이름처럼 이 케이스는 다용도로 휴대가 가능하다. 공유 오피스나 카페 등 이동을 하며 업무 보는 날이 잦다면, 이 아이템을 이용해도 좋을 듯!


두 번째 아이템은 모듈형 가구처럼 내 마음대로 조합해서 사용하는 허먼밀러의 수납 박스 FORMWORK다. 연필꽂이, 트레이, 박스, 티슈 박스, 미디어 스탠드, 페이퍼 트레이 총 여섯 가지로 만들었다. 폼워크는 박스 케이스 위에 트레이를 얹거나 그 위에 페이퍼 트레이를 얹는 등 내가 필요한 기능의 박스를 레고처럼 조립해 사용할 수 있다.


책상 정리도 하면서 무선충전기 기능도 갖춘 모아컴퍼니모바일아일랜드. 트레이로 사용할 수 있는 부분과 무선충전기 부분을 분리해 사용할 수 있어 유용하다.


기다란 형태에서 탈피한 7.5cm 정육면체 멀티탭이다. 파워큐브의 멀티탭은 콘센트를 꽂을 수 있는 칸과 2개의 USB를 연결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멀티탭끼리 조립하면 훨씬 더 많은 개수의 콘센트를 꽂을 수 있다. 더 신기한 점은 리모트 컨트롤이 가능하다는 것. 집안 곳곳 여러 개의 스위치를 리모트 컨트롤로 켜고 끌 수 있다. 

CREDIT

에디터 김은정
사진 각 브랜드 홈페이지

자세한 내용은
엘르디지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