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러브/라이프 > 라이프 스타일

2018.02.07. WED

이기적인 A컷에 도전하다!

갤럭시 A8 X 엘르 코리아 셀피 콘테스트

SNS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갤럭시 A8 셀피 콘테스트! 라이브포커스로 이기적인 A컷을 사수한 인플루언서 30인의 인생 셀피를 지금 바로 만나볼 것

지난 1월 29일부터 시작된 갤럭시 A8 X 엘르 코리아의 셀피 콘테스트의 열기가 뜨겁다. 콘테스트에 참여한 인플루언서 30인이 갤럭시 A8로 촬영한 자신의 이기적인 A컷을 공개했기 때문. 단순히 예쁜 얼굴이 나온 셀피가 아닌 갤럭시 A8의 라이브포커스를 활용해 보다 무드있고 감각적인 컷을 선보였다는 점에서 주목해볼 만 하다. 라이브포커스는 어수선한 공간, 지저분한 배경에서도 인물에 포커스하여 언제 어디서나 나만이 돋보이는 느낌있는 연출이 가능한 기능. 셀피를 어떻게 연출할지 고민이었던 셀피족들에게 인기 만점인 기능으로 꼽힌다. 콘테스트에 참여한 인플루언서들은 라이브포커스를 활용해 야외에서 찍은 생기발랄한 셀피부터 눈오는 배경에서 찍은 무드컷, 그리고 분위기 좋은 공간에서 남긴 일상컷까지 다양하게 공개했다. 셀피 콘테스트는 1월 29일부터 2월 14일까지 약 2주간 엘르와 에스콰이어 SNS에서 진행된다. 매거진 에디터 평가와 SNS ‘좋아요’ 수를 합산해 우수작을 선정할 예정이니 마음을 사로잡은 이기적인 A컷에 적극 투표해볼 것.  갤럭시 A8과 함께한 30인의 인생 셀피 릴레이를 지금 바로 만나보자.

이기적인 A컷을 원한다면? 셀피 종결템 갤럭시 A8
소중한 순간을 A컷으로 기록하고 싶은 이들에게 강력 추천하는 셀피 종결템 갤럭시 A8. 갤럭시 A8이 어떠한 배경에서도, 어떠한 각도로도 이기적인 A컷을 선사하는데에는 갤럭시 A8만의 특별한 기능이 있기 때문이다. 전면에 각각 1600만 화소, 800만 화소의 듀얼 카메라를 탑재하고 조리개 값 F1.9의 렌즈를 적용해 낮에는 물론 어두운 밤에도 밝고 선명한 초고화질의 셀피 촬영이 가능한 것이 특징. 또한 인물에게 포커싱되어 배경을 조금 더 무드있게 연출하는 ‘라이브 포커스’ 기능은 어떤 곳에서 셀피를 찍어도 나만이 돋보이는 입체적이고 감각적인 인생샷을 완성해주어 셀피 마니아들에게 큰 인기다. 이뿐만 아니라 방수와 방진 강한 IP68도 적용되어 있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 기억하고 싶은 순간을 A컷으로 남기고 싶다면 셀피 종결템 갤럭시 A8과 함께해보길 추천한다.



하단의 인플루언서 아이디를 누르면 해당 인스타그램 사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김현진 @hjkim_amelia
이보람 @lee.bo.rami
정가혜 @ga_aaa_hye
정민영 @j876my
정아람 @ri__ta__
이아름 @Afma22

고보건 @disbogun

김유빈 @g_bless_u

이현승 @sooongram



 갤럭시A8 셀피 콘테스트가 궁금하다면 클릭! 


 인플루언서들의 인생셀피를 만나보세요!


 인플루언서 3인이 전하는 셀피 꿀팁이 궁금하다면 지금 바로 GO GO! 

CREDIT

에디터 안혜미

자세한 내용은
엘르디지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