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러브/라이프 > 라이프 스타일

2018.02.06. TUE

ELLE PROMOTION

갤럭시 A8 X 엘르 코리아 셀피 콘테스트

인플루언서들의 셀피 촬영 노하우가 궁금하다면? 갤럭시 A8을 만나 이기적인 A컷을 촬영한 인플루언서 3인의 갤럭시 A8 꿀팁을 참고할 것



요즘 SNS에서 핫한 이슈는? 바로 갤럭시 A8과 엘르 코리아가 만나 진행되는 셀피 콘테스트다.  지난 2월 2일 갤럭시 A8을 만나 이기적인 A컷을 촬영한 인플루언서의 30인의 첫 번째 셀피가 공개되었고, 벌써 ‘좋아요’ 수가 수 만개가 넘어서며 화제의 중심으로 떠오른 것. 이번에는 콘테스트에 참여한 인플루언서 3인이 갤럭시 A8의 사용 꿀팁을 전해왔다. 셀피 종결자 인플루언서인 패션모델 신재혁, 메이크업 아티스트 박상은, 공연 홍보마케터 김세린이 그 주인공! 영상에는 인플루언서들의 이기적인 A컷을 촬영하는 노하우가 고스란히 담겨 있다. 촬영할 때나 촬영 후에 배경을 흐리게 하는 효과를 줄 수 있는 갤럭시 A8만의 ‘전면 라이브 포커스 기능’을 활용하는 신재혁과 김세린, 메이크업 아티스트답게 피부를 밝혀주는 하이라이터를 T존과 애플존에 바른 다음 셀피를 촬영한다는 박상은의 노하우가 그것. 또한 갤럭시 A8의 전면 듀얼 카메라로 사진이 디테일하고 선명하게 나오고 ‘전면 라이브 포커스’ 기능을 활용해 나만을 돋보이게 하는 셀피를 찍을 수 있어 인플루언서들이 만족했다는 후문. 이렇게 촬영한 셀피 콘텐츠 중 매거진 에디터의 평가와 SNS의 ‘좋아요’ 수를 합산해 우수작 3인이 선정될 예정이니 마음에 쏙 드는 셀피가 있다면 투표는 필수. 셀피를 잘 찍고 싶다면 지금 바로 인플루언서들이 전하는 영상에서 그 해답을 찾아보자.


30인의 인플루언서의 마음을 사로잡은 갤럭시 A8의 매력 포인트!

POINT 1 초고화질 전면 듀얼 카메라
갤럭시 A8은 전면에 각각 1600만 화소, 800만 화소의 듀얼 카메라를 탑재해 초고화질을 자랑한다. 이뿐만 아니라 조리개 값 F1.9의 렌즈를 적용해 낮에는 물론 어두운 밤에도 밝고 선명하게 셀피를 촬영할 수 있다.

POINT 2 전면 라이브 포커스
갤럭시 A8의 가장 주목할만한 기능은 ‘전면 라이브 포커스’ 기능이다. 촬영할 때나 후에 배경을 흐리게 하는 효과를 줘 보다 입체적이고 무드 있는 셀피를 찍을 수 있다.

POINT 3 강력한 방수, 방진 기능
수심 1.5M, 30분 이내의 일시적 침수에 대해 방수 가능한 IP68을 적용했다. 방수는 물론 방진 기능까지 겸비해 침수나 먼지 등으로부터 핸드폰을 보호한다.


 갤럭시 A8 셀피 콘테스트가 궁금하다면 고! 고!

 갤럭시 A8 셀피 콘테스트 이기적인 A컷 공개! 



CREDIT

에디터 김지나

자세한 내용은
엘르디지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