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러브/라이프 > 라이프 스타일

2018.02.03. SAT

ELLE PROMOTION

갤럭시 A8 X 엘르 코리아 셀피 콘테스트

셀피 종결자, 갤럭시 A8를 만나 이기적인 A컷을 찍은 인플루언서 30인의 인생 셀피컷이 공개됐다. 이 중 당신의 마음을 사로잡는 셀피가 있다면 지금 투표해볼 것

잊고 싶지 않은 소중하고 특별한 시간, 나의 예쁜 모습 등을 사진으로 담아 추억하고 싶은 마음은 누구에게나 있다. 이런 청춘들을 위해 갤럭시 A8과 엘르 코리아가 함께 나섰다. 1월 29일부터 2월 14일까지 2주간 진행되는 셀피 콘테스트를 개최한 것. 벌써 뜨거운 반응을 이끈 이번 콘테스트를 위해 30인의 다양한 인플루언서가 갤럭시 A8으로 촬영한 인생 셀피를 공개했다. 분위기 좋은 카페에서 커피를 마시며 여유를 즐기는 컷부터 남친과 다정하게 찍은 럽스타그램 컷, 흔들리는 택시 안에서 촬영한 자연스러운 컷까지 단순한 셀피가 아닌 사진 하나에 그들의 라이프스타일까지 담겨 있다. 셀피 공개는 물론 갤럭시 A8으로 셀피를 찍는 과정을 생생하게 담은 영상도 공개될 예정. 인플루언서 30인의 셀피는 콘테스트 기간 동안 인플루언서 개인 SNS 계정뿐 아니라 패션 매거진 엘르와 에스콰이어의 SNS 및 홈페이지에 릴레이로 업로드된다. 이렇게 공개된 셀피 콘텐츠는 매거진 에디터의 평가와 SNS의 ‘좋아요’ 수를 합산해 우수작이 선정될 예정. ‘좋아요’ 수가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좌우하는 결정적인 요소인 만큼 마음에 쏙 드는 셀피가 있다면 적극적으로 투표해보자. 지금부터 셀피 종결자, 갤럭시 A8과 함께한 30인의 인생샷 도전기, 그 첫 번째 셀피를 공개한다.   


셀피 종결자, 갤럭시 A8가 특별한 이유

일명 ‘발카’라고 불리며 100장 찍어 고작 1장 건지는 슬픈 셀피족이라면? 셀피를 촬영하기에 안성맞춤인 갤럭시 A8을 주목하자. 갤럭시 A8은 전면에 각각 1600만 화소, 800만 화소의 듀얼 카메라를 탑재하고 조리개 값 F1.9의 렌즈를 적용해 낮에는 물론 어두운 밤에도 밝고 선명한 초고화질의 셀피 촬영이 가능하다. 셀피를 촬영할 때 배경이 어수선하거나 예쁘지 않더라도 걱정하지 말 것. ‘전면 라이브 포커스 기능’은 촬영할 때나 후에 배경을 흐리게 하는 효과를 줘 보다 입체적이고 무드 있는 셀피를 찍을 수 있기 때문이다. 이뿐만 아니라 수심 1.5 M, 30분 이내의 일시적 침수에 대해 방수 가능한 IP68을 적용해 방수나 방진에 강한 것도 장점. 사진을 촬영하는 순간마다 인생샷을 얻고 싶다면 셀피 종결자 갤럭시 A8과 함께라면 가능하다.


하단의 인플루언서 아이디를 누르면 해당 인스타그램 사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재혁 @hyukiki
이아름 @Afma22
박상은 @makeup_maker_
김현진 @hjkim_amelia
김세린 @avec_serin
곽새별 @newstar92
이현승 @sooongram
임채일 @chxxilee
진소영 @jjj_sso




 갤럭시A8 셀피 콘테스트가 궁금하다면 고! 고!

CREDIT

에디터 김지나

자세한 내용은
엘르디지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