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러브/라이프 > 라이프 스타일

2017.11.22. WED

WARMER IN ROOM

따뜻한데 예쁘기까지

누구나 ‘집순이’가 되는 겨울, 따뜻한데 예쁘기까지 한 아이템으로 집 안 곳곳에서도 겨울을 날 준비를 해보자


PLUS MINUS ZERO 리플렉트 에코 히터

작고 간편해 집안 곳곳에서 사용할 수 있는 콤팩트한 사이즈의 전기 히터. 필요한 부위에만 집중적으로 빠르게 온기를 전달해 즉각적인 따뜻함을 느낄 수 있다. 마치 오브제처럼 연출할 수 있는 간결하면서 모던한 디자인 덕에 어떠한 공간에 놓아도 함께 잘 어우러진다. 게다가 열 손실을 최소화한 리플렉트 반사판을 활용해 초절전 효과가 있어 전기 요금 절약까지 되는 겨울철 필수품!

리플레트 에코 히터, 15만9천원.




JAMMER 벨몬드 라운드 프린지 매트

러그는 바닥에서 올라오는 차가운 기운을 막아주고, 따뜻해진 실내 공기를 오랫동안 유지시키는 효과가 있는 리빙템 중 하나. 포근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장식 효과도 있어 찬바람이 불기 시작하는 요즘 같은 시기에 더욱 빛을 발한다. 테이블 아래는 물론, 소파나 침대 러그로 활용해도 좋다. 잔잔한 플로럴 패턴과 태슬이 돋보이는 앤티크한 디자인의 러그 하나로 분위기가 달라지는 마법을 경험해보길.

벨몬드 라운드 프린지 매트, 9만7천원.




COOL ENOUGH STUDIO 필로우 커버 & 수면 안대

해가 짧아지는 겨울은 햇빛에 노출되는 시간이 줄어들면서 생체리듬이 깨져 불면증에 걸리기 쉬운 계절. 이럴 때 침구 용품을 따뜻하면서 포근한 감촉을 살린 극세사 소재로 바꿔준다면 숙면을 취하는데 훨씬 도움이 될 것! 특히 베개 커버와 수면 안대는 매일 얼굴에 직접 닿는 아이템들인 만큼 세탁이 용이한 디자인의 제품을 선택하는 것을 추천한다.

THE SLEEPING SET(필로우 커버, 수면 안대) 4만8천원.




MEMORY LANE 캔들워머 팀버

겨울밤을 향긋하게, 내 방에 낭만을 더해줄 분위기 깡패! 불이 아닌 할로겐전구로 열을 가해 캔들을 녹이는 방식이라 그을음 없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향을 즐길 수 있다. 하단에는 우드 코스터가 달려 있어 작은 캔들도 높이를 맞춰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 조명도 겸한 디자인으로 은은한 빛과 향이 고르게 퍼져 한 가지 상품으로 두 가지의 효과를 낼 수 있는 똑똑한 아이템이니 놓치지 말 것.

캔들워머 팀버 코퍼 16만 8천원.

CREDIT

글&사진 장수영
에디터 윤다랑
출처 각 인스타그램
디자인 박라영

자세한 내용은
엘르디지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