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러브/라이프 > 라이프 스타일

2017.06.08. THU

ICE CREAM

아이스크림 주세요

아이스크림 주세요, 현기증 난단 말이에요. 이 더위를 부셔줄 방방곡곡 아이스크림들.

일본, 가와바

일명 쿠크다스콘. 아이스크림의 본고장인 일본 가와바 마을에선 일본 과자 이름을 딴 랑드샤콘으로도 불린다. 부드러운 쿠키 콘에 유지방 12% 함유 생크림의 조합은 이루 말할 데 없이 부드럽다. 3천8백원.

add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라페스타 가와바 @kawaba_kr



미국, 바세츠 아이스크림

미국에서 가장 오래된 155년 전통 아이스크림 브랜드 바세츠를 국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비주얼 깡패’ 모습 그대로! 양재에 문 연 바세츠 아이스크림 스토어에선 바닐라와 같은 기본 플레이버부터 버터 아몬드, 라즈베리 트러플 등 수퍼 플레이버까지 30여 가지를 맛볼 수 있다. 원래 100여 종인 바세츠 아이스크림 종류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할 예정이라고 한다. 3천5백원부터.

add 서울 서초구 동산로 7 @bassettsicecream123



담양, 댓잎아이스크림

제주도에 한라봉 아이스크림이 있다면 담양엔 댓잎아이스크림이 있다. 특히 죽녹원 근처에서 쉽게 맛볼 수 있다. 대나무를 닮은 초록색이 인상적! 다만 녹차 맛이라는 건 안 비밀. 평균 2천원.

add 전라남도 담양군 담양읍 죽녹원로 119



이탈리아, 아모리노

장미꽃 아이스크림. 기본 2~3가지 맛을 고르면 아이스크림으로 한 잎 한 잎, 꽃을 피워낸다. 먹기 송구스러워질 정도의 비주얼이지만 한 입 맛보면 멈출 수 없다. 이탈리아에서 수급하는 젤라토가 쫀득쫀득 상큼하다. 5천5백원부터.

add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11길 18 @amorino_korea



일본, 도쿄밀크치즈팩토리

가로수길에 문 연 도쿄발 아이스크림 가게. 홋카이도산 저지방 밀크에 마스카포네 치즈와 생크림을 섞은 소프트 아이스크림으로 유명하다. 호주와 덴마크산 크림치즈와 홋카이도산 고다치즈를 섞은 치즈맛 소프트 아이스크림도 인기. 맛이 농후하다. 4천7백원부터.

add 서울 강남구 논현로175길 75 @tokyomilk_cheesefactory_korea

CREDIT

에디터 김은희
사진 김은희, 각 인스타그램
디자인 박라영

자세한 내용은
엘르디지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