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러브/라이프 > 라이프 스타일

2017.03.19. SUN

Oh My Princess

영화 속 공주 Best 6

동화 속에서 현실로 나온 듯, 싱크로율 100%에 도전하는 인물부터 예상을 깨는 특별한 캐릭터까지. 영화 속에 등장하는 각양각색 공주들.


<프린세스 다이어리> 시리즈의 공주님 미아. 평범한 고등학생에서 공주로 살아가게 되는 극적인 캐릭터. 많은 여성들의 어릴 적 상상을 대리만족 시켜주는 감사한 인물이다. 다듬어 지지 않은 모습에서 공주의 자질을 채워나가는 배움형 공주님.

 


짙은 눈썹, 사슴 같은 눈망울, 뽀얀 피부로 그림 같은 비주얼을 갖춘 공주님. 누가 봐도 영화 <백설 공주> 속 ‘백설이’의 사랑스러움은 100점 만점에 100점.

 


<미녀와 야수>의 공주님은 똑소리 나는 ‘독서광’ 벨. 자신은 출중한 외모를 자랑하지만 남자를 볼 땐 외모보단 마음을 보는 진국. 아무나 소화하기 힘든 샛노란 드레스도 사랑스럽게 연출하는 센스쟁이다.

 


독특한 컨셉의 영화 <마법에 걸린 사랑> 속 공주님. 동화 속에 살던 공주 지젤이 뉴욕 맨하튼에 떨어지면서 순수한 매력을 발산한다. 얼굴도 마음씨도 예쁜 공주님의 단점은 딱하나! 패션테러리스트라는 것.

 


참을성 강한 공주. 옷이 날개라는 말을 실감하게 해 주는 신데렐라. 쿠션 하나 없는 유리 구두를신고도 멋진 댄스를 출 수 있는 능력자. 거기다 통금 시간이 있어 왕자님의 애를 태우는 타의적 밀당녀.

 


상상 속 백설공주는 잊어라. <스노우 화이트 앤 헌츠맨>에서 백설 공주는 강인하고 자립적인 인물. 하지만 매력적인 외모는 ‘공주님 불변의 법칙’인 듯.

 


<써니>의 주인공들이 외친다. “칠공주도 공주다!” 이 그룹의 이름은 ‘칠공주’지만 그냥 순수한 일곱명의 소녀들. 우정 하나로 똘똘 뭉친 춘화(강소라), 진희(박진주), 장미(김민영), 수지(민효린), 금옥(남보라), 복희(김보미), 나미(심은경).

 

 

CREDIT

EDITOR 김보라
DESIGNER 이유미

자세한 내용은
엘르디지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