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러브/라이프 > 라이프 스타일

2016.11.15. TUE

IVANA & RICCARDO

섬에서 올린 결혼식

신랑, 신부의 취향에 따라 해변, 섬, 대도시에서 비밀스럽게 혹은 축제처럼 치러진 이탤리언 커플의 리얼 웨딩 스토리 두 번째 이야기

Ivana & Riccardo

classic island


이탈리아 폰차(Ponza)에 있는 작은 섬에서 식을 올린 이바나와 리카르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치라 롬바르도(Cira Lombardo)의 지휘 아래 완성된, 전통적인 디테일을 살리면서도 현대적인 방식으로 진행된 그들의 결혼식. 전통의식에 따라 식이 끝난 후에는 섬을 한 바퀴 도는 세레모니를 했고 후에 게스트들과 리셉션을 진행했다. 깎아지른 듯한 절경이 보이는 섬의 동쪽에서 예식에 초대받은 이들은 바다 조개와 산호 모래로 장식된 아름다운 테이블을 마주했다. 온통 파란색으로 물들인 이바나와 리카르도의 결혼식 디저트 또한 불가사리와 산호 모양 설탕 장식의 케이크, 생선 모양의 쿠키 등이 더해져 보는 즐거움을 선사했다. 저녁 식사 후 밤새도록 댄스 파티가 펼쳐지면서 달빛이 춤추는 모래언덕 아래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었다. 결혼식에 참석한 모든 이들에게 장인이 만든 조개 상자를 선물하며 식을 마쳤다.

CREDIT

WRITER ANITA SCIACCA
TRANSLATOR 박소진
EDITOR 황기애
DIGITAL DESIGNER 전근영

자세한 내용은
브라이드 본지 09월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