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t Adobe Flash player

> 러브/라이프 > 라이프 스타일

2014.09.06. SAT

HOLIDAY TV GUIDE

추석 연휴, 리모콘 사수 작전

명절의 즐거움을 논할 때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리모콘 돌리며 TV 보는 재미! 많아도 너무 많은 채널 홍수 속에서 <엘르>가 콕콕 집어낸 추석 연휴 ‘꿀잼’ TV 가이드.

MOVIE 극장에서 놓친 그 영화들

설과 추석마다 벌어지는 공중파 채널들의 자존심 건 특선 영화 라인업 전쟁! 이번 연휴에도 2013~2014년 개봉한 화제작들이 대거 브라운관을 찾으니, 극장에서 놓쳤던 영화를 챙겨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이미 본 외화라도 한국말 더빙으로 복습하는 재미 또한 쏠쏠하다.

 

 

6 KBS1 00:20 <노예 12>

아카데미가 인정한 걸작이지만, 솔직히 극장에서 보기에는 다소 길고 엉덩이도 아팠다. 소파에 기대 본다면 새로운 감동이 밀려올지도.  

6 SBS 20:45 <관상>

이미 극장에서 봤다고? '한국 영화계의 어벤져스' 배우들의 연기 앙상블, 그리고 수양대군(이정재)의 등장 장면, 또 보고 싶지 않은가? 

8 MBC 10:50 <집으로 가는 길>

전도연, 전도연 그리고 전도연! 전도연의 열연에 감탄하고 추석을 맞아 가족의 의미도 되새길 수 있는 영화. 

9 MBC 22:40 <용의자>

개봉 당시 <변호사>의 인기에 밀린 불운의 작품. 아직 공유의 환상 복근을 못 봤다면 이번 기회에 꼭!

10 KBS1 22:15 <그래비티>

이 영화를 벌써 TV에서 만나게 되다니! 당신의 TV가 깊고 푸른 우주를 담아낼 만큼 성능 높길 바란다. 

 

plus 공중파 채널의 신작 폭격에 맞서는 케이블 채널들의 전략은 장르 묶기! 수퍼액션은 연휴 동안 오전 10시마다 추억의 홍콩 영화를 고화질로 방영한다. 8일 이연걸의 <태극권>, 9일 주성치의 <무장원 소걸아> 등이 기다린다. 채널 스크린은 매일 장르가 다른 영화들을 선보인다. 6일에는 액션(본 레거시, 리딕), 7일에는 서부영화(장고), 8일에는 무협(적인걸), 9일에는 한국영화(은교, 톱스타)가 줄줄이 방영된다. OCN 7 <007 스카이폴>, 9 <신세계> 등 블록버스터 액션 영화를 공략한다.

 

 

 

 

 

 

SERIES 몰아서 보는 재미

드라마는 자고로 몰아보는 재미! 특히 가족 알레르기가 있거나 긴 연휴를 혼자 보내는 솔로들에게 이보다 확실한 타임 킬링비법도 없다. 명절 폐인, 미드 폐인들을 위한 시리즈물.

 

 

 

 

6~7일 씨네프 20:00 <실리콘 벨리>

2의 마크 저커버그를 꿈꾸며 벤처기업을 차린 IT 괴짜들의 해프닝을 담은 시트콤. 국내에 처음 소개되는 작품으로, 시즌1 8부작을 이틀간 4회씩 연속 방영한다.

5~10일 온스타일 08:00 <모던 패밀리 5>

추석에 딱 어울리는 가족 코미디물! <모던 패밀리>만큼 변함 없이, 꾸준히 재미있는 미드도 흔치 않다. 시즌5 24부작을 6일간 4회씩 연속 방영한다.

5~9일 폭스 20:00 <크리미널 마인드><NCIS><NCIS: LA><명탐정 몽크><수퍼내추럴>

미드 골수팬이라면 주목! 폭스 채널이 5일간 매일 저녁 8시부터 자정까지 인기 미드 5의 베스트 에피소드를 연속 방영한다.   

 

plus 중파를 뛰어넘는 고퀄을 자랑하는 국내산 케이블 드라마들도 만나보자. tvN 신작 드라마 <아홉수 소년> <삼총사>가 각각 8일과 9일 오전 1~4회 연속 방영한다. 드라마 뺨치는 재미와 스릴을 지닌 서바이벌 예능은 어떨까? 엠넷은 10일 오전 10시부터 <쇼미더머니 3>의 단독공연 회차인 8~10회를, 온스타일은 7일 오후 6시부터 <도전수퍼모델코리아 가이즈앤걸스> 1~4회를 연이어 내보낸다.

 

 

 

CREDIT

EDITOR 김아름
DESIGN 하주희

자세한 내용은
엘르디지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