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러브/라이프 > 데이트 가이드

2017.08.02. WED

My Lovely Husband

‘국민남편’ 신흥 강자들

“결혼 하고 싶어!” 그 어떤 ‘로코’ 드라마보다 달콤한 신혼을 보여주고 있는 대세 남편들

#우블리 우효광
시도 때도 없이 “결혼 조하!”를 외치는 대륙의 남자 우효광. 185cm, 88kg의 큰 덩치에 빙하도 녹여버릴 필살기 애교를 가졌다. 아내 추자현과 티격태격 시트콤 같은 일상부터 눈물 쏙 빼는 감동 이벤트까지 기획하는 그는 대륙이 낳은 진정한 사랑꾼!



#아내바보 이상순
이상순은 새벽 요가 후 잠든 이효리의 이마를 부드럽게 쓰다듬으며 깨운다. 그녀가 말하는 뭐든지 다 들어주는 이 남자. 누군가를 이렇게 좋아한 건 이상순이 처음이라는 이효리의 말에 고개가 끄덕여질 정도로 그의 매력에 푹 빠졌다.



#기줌마 기태영
수준급의 살림&육아 노하우를 보여준 기태영. 기념일마다 아내 유진의 눈물을 쏙 빼는 감동적인 이벤트로 ‘기벤트’라는 별명까지 얻으며 워너비 남편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구님바라기 안재현
“내가 별로여도 구님이 멋진 사람으로 보였으면 좋겠다.” 항상 아내를 먼저 생각하는 안재현은 tvN <신혼일기>를 통해 최고의 남편감이라는 찬사를 받았다. 아내 구혜선을 바라보는 눈빛에서 꿀이 뚝뚝!



#럽스타그램 김재우
배꼽 잡는 사진과 센스 넘치는 필력 덕분에 ‘#남자의길’ 이라는 유행어까지 탄생시킨 개그맨 김재우. 깨알 재미가 가득한 그의 신혼 생활을 보면서 이상형 목록에 ‘유머 감각’을 추가해본다. 

CREDIT

에디터 강은비
사진 우효광 웨이보, JTBC <효리네 민박> 인스타그램, TVN <신혼일기> 공식 홈페이지, 안재현 인스타그램, 유진 인스타그램, 김재우 인스타그램
디자인 오주희

자세한 내용은
엘르디지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