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러브/라이프 > 데이트 가이드

2017.07.07. FRI

So Cool

4만원 실내 데이트

1인 2만원이면 충분하다. 4만원으로 즐기는 완벽 실내 데이트

어느 데이트정보 어플에 따르면 20대 커플의 40%가 하루 데이트에 평균 4만원을 지출한다. 그래서 모았다. 우기맞이 시원한 실내 데이트 성지! 4만원 예산으로도 충분한 곳들만 골랐다. 썸남썸녀 커플도 연애고수커플도, 보송보송하게 즐길 수 있는 실내 데이트 Start!



Lv.1 

사랑이 보글보글, 오락실 데이트


어디 서울시 마포구 잔다리로 19 친구네 놀이터
얼마 90분 이용시 6천원


for 연인되기 1분 전, 썸남썸녀 커플
신선한 데이트 코스로 대두되던 방탈출 게임이 휩쓸고 간 자리를 조용히 점령중인 이색 데이트 성지. 바로 추억의 오락실이다. 몇 백원에 신나게 조이스틱 움직이며 게임할 수 있는 아날로그 오락실들이 곳곳에 눈에 띈다. 그중에서도 홍대에 자리한 친구네 놀이터는 버블버블, 테트리스, 1945 비행기 등 2인용 아날로그 게임기가 있는 건 물론 ‘쫀드기’를 구워먹거나 공기놀이, 알까기 등 어릴 적 놀이를 즐길 수 있는 일명 오락실 카페. 동심으로 돌아간 듯한 즐거운 분위기에, 친구로 들어갔다 연인되어 나올지도.




Lv.2 

헤엄 헤엄, 수영장 데이트


언제 6월 23일부터 8월 27일까지 개장
어디 한강공원 야외수영장(광나루, 난지, 뚝섬, 여의도, 잠실, 잠원)
얼마 성인기준 1인 3천원~5천원


for 웬만한 데이트는 지겨운 연애 중기 커플
영화-카페, 영화-맛집, 맛집-카페 데이트가 지겨울 때, 팔팔해지는 스포츠 데이트가 답이다. 무더운 여름에 걸 맞는 운동이라하면 당연히 수영. 한강 야외 수영장들이 일제히 개장했다. 자고로 물놀이는 여럿이 해야 제 맛. 1인 입장료 3천원에, 4인일 경우 파라솔은 무료로 대여해주기 때문에 더블 데이트 장소로도 손색없다. 참고로 7월 7일 개장한 잠원지구 야외 수영장은 리모델링을 거쳐 더욱 깨끗해졌다. 

tip 지역 체육문화센터에도 실내 수영장을 갖춘 곳이 많다. 공영이기에 대부분 1인 입장료가 5천원 내외로 저렴하다. 부끄럽지 않냐고? 자유수영이 가능한 주말에 수영 데이트를 즐기러 오는 커플이 생각보다 많다는 사실에 놀랄 거다. 게다가 실내용 원피스 수영복은 몸매 보정효과도 탁월하다!




Lv.3 

말하지 않아도 알아요, 낚시 데이트



어디 서울시 관악구 봉천로 421 LOVE낚시카페
얼마 커플 1만8천원


for 진정한 연애고수, 끈끈한 장기 커플
진정한 연애고수, 끈끈한 장기 커플에게 추천하는 데이트는 낚시 카페. 서로 아무 말 없이 낚시만 하고 앉아있어도 즐겁다. 특히 신림동에 자리한 LOVE낚시카페는 강습은 물론 필요한 물품들을 무료로 대여해주기 때문에 낚시 초보자 커플이라도 괜찮다. 커다란 수조에 물고기들이 노닐고(잡은 물고기는 다시 방생하는 것이 낚시 카페의 원칙), 수조를 둘러싼 좌석은 바 형태라 쾌적하다.

CREDIT

에디터 김은희
사진 중앙DB, 친구네 놀이터(@FRIENDSPLAYGROUND), LOVE낚시카페(@LOVE_FISHCAFE)
디자인 전근영

자세한 내용은
엘르디지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