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러브/라이프 > 데이트 가이드

2017.02.15. WED

Beauty and the Beast

실사판 ‘미녀와 야수’ 커플 5

방금 동화 속에서 튀어 나온 것 아니죠? 한 마음으로 같은 곳을 바라보고 있지만 외모는 너무 다른, 묘하게 미녀와 야수가 떠오르는 커플들.


언제나 이슈를 몰고 다니는 ‘시선집중’ 커플. 소녀와 여자 사이를 오가는 설리와 섬세하고 로맨틱한 남자 최자. 2014년 열애 사실을 인정한 후로 다른 사람의 시선을 신경 쓰지 않고 당당한 연애를 즐기고 있다.

 


아트박스 사장님, 마블리 등으로 불리는 호감 배우 마동석과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의 소유자 예정화. 2016년 공개 연애를 선포한 두 사람의 아름다운 사랑은 현재 진행형.

 


순정 만화 주인공이 연상되는 청순한 여배우 권다현과 에픽하이 멤버인 미쓰라 커플. 2015년 10월 결혼한 두 사람은 항상 함께 다니며 애정을 과시하는 닭살 커플.

 


비욘세와 제이 지의 만남은 빅 스타 커플의 탄생이라는 것만으로도 세상을 떠들썩하게 만들었다. 최근 쌍둥이 임신 사실을 밝히며 그들을 아는 전 세계 사람들에게 축하 받고 있는 클래스가 다른 월드 커플.

 


요즘 가장 핫한 두 뮤지션이 사랑에 빠졌다. 모델 지지 하디드의 동생 벨라 하디드와의 만남을 정리한 위켄드의 심장이 셀레나 고메즈에 반응하기 시작한 것. 파파라치에 포착된 두 사람의 사진 마다 서로를 바라보는 눈에서 꿀이 뚝뚝!

 

 

CREDIT

EDITOR 김보라
PHOTO 설리, 최자, 마동석, 예정화, 미쓰라, 권다현, 비욘세, 셀레나 고메즈 인스타그램, 게티 이미지
DESIGNER 이유미

자세한 내용은
엘르디지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