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t Adobe Flash player

> 스타 > 스타 인터뷰

2019.02.18. MON

NEW SEASON

옹성우, 오늘도 멋짐

찬란 속에 청춘의 한 페이지를 채운 옹성우의 이야기는 계속된다

옹성우,옹성우화보,옹성우엘르화보,엘르화보,엘르2월호


옹성우,옹성우화보,옹성우엘르화보,엘르화보,엘르2월호 


옹성우,옹성우화보,옹성우엘르화보,엘르화보,엘르2월호


옹성우의 첫 단독 화보가 공개됐다.


패션 미디어 ‘엘르’ 3월 호는 워너원 활동을 마친 옹성우와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공개된 화보 속 옹성우는 조각 같은 외모와 남다른 비율을 입증하며 이번 화보 프로젝트에 대한 기대감과 궁금증을 높였다.


특히 옹성우는 누아르 영화를 연상시키는 분위기와 싱그러운 느낌의 비주얼 모두 완벽하게 소화하며 자신이 가진 다양한 매력을 마음껏 발산했다.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옹성우는 “두려움보다 설렘이 더 크고 새로운 일을 할 수 있다는 생각에 즐거워요. 제가 가진 가능성과 장점을 찾으면서 긍정적인 마인드를 유지하려고 해요”라고 말하며 본격적인 솔로 활동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또 옹성우는 최근 출연이 확정된 JTBC 새 월화드라마 ‘열여덟의 순간’에 대해 “드라마 촬영이 너무나 기다려져요. 배우로서 제 모습을 보여줄 수 있고, 매주 팬들과 만날 수 있는 기회라 기대가 돼요”라고 전하며 배우로서의 활약을 예고했다.


옹성우의 독보적인 매력이 담긴 화보와 인터뷰는 ‘엘르’ 3월호공식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CREDIT

에디터 김영재
사진 신선혜
스타일리스트 최진영
헤어 임정호(블로우)
메이크업 송가연(블로우)

자세한 내용은
엘르 본지 03월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