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 > 스타 인터뷰

2018.12.21. FRI

WE ARE WINNING NOW!

위너는 항상 이긴다

두 번째 정규 앨범 발매와 월드 투어. 데뷔 이후 가장 바쁜 한 해를 보냈다는 위너와 늦은 밤 만났다. 곧 새로운 싱글로 찾아올 네 남자에게 오직 지금에 관해서만 물었다. 지난 4년 간 스스로를 열심히 증명해 온 그들인 만큼, 다가올 미래 또한 금방 보여줄 것이므로

위너,위너화보,위너엘르화보,엘르화보,엘르1월호


위너,위너화보,위너엘르화보,엘르화보,엘르1월호


위너,위너화보,위너엘르화보,엘르화보,엘르1월호


위너,위너화보,위너엘르화보,엘르화보,엘르1월호


새 싱글 <MILLIONS>로 활동 중인 위너가 패션 매거진 <엘르>와 인터뷰 화보를 진행했다.


화보 촬영은 새 싱글 앨범을 발표를 앞두고 활기 찬 분위기에서 이뤄졌다. 새로운 곡에 대해 묻자 강승윤은 “누구든 사랑받을 이유가 헤아릴 수 없이 많다는 자존감에 관한 노래다. 그런 만큼 많은 사랑을 받으면 좋겠다”라고 답했다. 솔로 앨범 활동을 병행하며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었던 송민호 역시 “위너 특유의 청량함, 소년미를 느낄 수 있는 곡이다”라고 곡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뮤직 비디오 촬영이 기억에 남는다던 김진우는 “멤버들 모두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역시 우리는 한 팀이구나라고 느꼈다.”라고 훈훈한 소감을 밝혔다. 이승훈 또한 “위너로 뭉쳤을 때 더 멀리 갈 수 있다는 걸 보여주고 싶다”고 말하며 위너의 저력을 보여줄 것임을 예고했다.


새 싱글 <MILLIONS>로 분주한 연말을 보내고 있는 위너는 1월초 콘서트로 다시 한 번 팬들을 찾을 예정이다. 위너의 색다른 모습을 담은 화보와 진솔한 인터뷰는 <엘르> 1월호<엘르> 웹사이트 elle.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CREDIT

패션에디터 이혜미
사진 김희준
피처에디터 이마루
스타일리스트 이지은
세트스타일리스트 다락
헤어 김성환(순수)
메이크업 김효정(순수)

자세한 내용은
엘르 본지 01월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