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 > 스타 인터뷰

2018.11.27. TUE

RED VS. MLBB LIPS

차정원은 훈녀일까, 여배우일까?

인스타그램 속 훈녀와 브라운관 속 여배우를 넘나드는 차정원의 매력. 뷰티퀸이 전하는 매혹적인 레드 립 VS 모던한 MLBB 립 연출법. 당신의 선택은?

입생로랑 #따뚜아쥬꾸뛰르 1호와 #더슬림 21호로 모던한 여배우로 변모한 차정원.



입생로랑 #따뚜아쥬꾸뛰르 16호와 #더슬림11호 로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돋보이는 MLBB 립을 연출한 차정원.


세련되고 관능적인 레드 립? 아님 자연스럽고 여성스러운 MLBB 립? 여자라면 누구나, 매일 아침 스타일링을 할 때마다 갖는 고민. 이에 대해 배우 차정원이 명쾌한 답을 제안했다. 고민할 필요없이, 매일 다른 립 컬러로 다양한 모습에 도전해보자는! 단, 이 때 텍스처는 ‘매트’한 것이 지금 가장 트렌디하다고!



입생로랑 따뚜아쥬꾸뛰르 1호를 발랐다. 레드 네일과 함께 매치하면 연말 홀리데이 파티 룩으로도 손색없을 듯.



단 한번의 터치로도 선명하게 발색되는 입생로랑 더슬림 21호는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차도녀 이미지 연출에 딱.



입생로랑 따뚜아쥬꾸뛰르 16호는 여성스럽고도 청초한 매력을 풍긴다. 차정원의 데일리 립으로 추천.



포근한 겨울 메이크업 룩으로 추천하는 입생로랑 더슬림 11호. 같은 계열인 말린 장미 컬러의 블러셔, 아이 섀도를 매치해 페미닌한 룩을 완성했다.

CREDIT

에디터 김미구, 이지나
사진&필름 박현구

자세한 내용은
엘르 본지 12월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