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 > 스타 인터뷰

2018.08.29. WED

PUMP UP

현아처럼 경쾌하게

지독하게 관리하고, 덤덤하게 성장하며, 노련하게 무대를 이끄는 오늘의 현아

  현아,현아화보,현아엘르화보,엘르9월호


현아,현아화보,현아엘르화보,엘르9월호


현아,현아화보,현아엘르화보,엘르9월호


가수 현아의 자신감 넘치는 화보가 공개됐다.


패션 미디어 <엘르> 9월호는 현아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현아는 패션 아이콘다운 면모를 유감없이 뽐냈다. 현아는 보디 수트를 비롯해 광택이 감도는 트렌치 코트와 강렬한 컬러의 의상을 입고 다채로운 포즈를 선보였다. 특히 현아는 화보 촬영장의 음악에 맞춰 자신만의 느낌과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색다른 분위기의 화보 컷을 완성했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한 인터뷰에서 현아는 “무대는 알면 알수록 어려운 것 같아요. 책임감과 어깨가 무거워지는 일들이 늘 일어나지만, 제가 가장 빛을 발하는 곳이자 원하는 곳은 무대밖에 없다고 생각해요”라고 전했다.


또 현아는 자신을 무대에 서게 하는 원동력에 대해 “저를 믿어주고 지지해주는 팬들이 동기부여가 돼요. 제가 아프면 저보다 더 아파하니까 몸 관리를 안 할 수 없어요. 나이가 들어서도 ‘그때 그랬지’하면서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팬들과의 관계를 이어가고 싶어요”라고 말했다.


경쾌한 무드가 돋보이는 현아의 화보와 인터뷰는 <엘르> 9월호공식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CREDIT

사진 김선혜
에디터 김영재
스타일리스트 원세영
헤어 효정
메이크업 박민아
인터뷰 채은미

자세한 내용은
엘르디지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