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 > 스타 인터뷰

2018.08.16. THU

PERSONA

이동욱의 새로운 페르소나

인간과 신의 구분 없이, 여성과 남성의 구분 없이. 이동욱의 새로운 페르소나

이동욱,이동욱화보,이동욱엘르화보,엘르9월호


이동욱,이동욱화보,이동욱엘르화보,엘르9월호


이동욱,이동욱화보,이동욱엘르화보,엘르9월호


패션 미디어 <엘르>가 배우 이동욱의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최근 JTBC 드라마 <라이프>에서 비밀스럽고도 강인한 캐릭터인 예진우를 연기하고 있는 이동욱은 바쁜 스케줄 중에도 <엘르> 9월호 커버를 위해 카메라 앞에 섰다.

인간도 신도 아닌, 남성도 여성도 아닌, 소년도 남자도 아닌… 그 간극의 비현실적인 모습을 연기해달라는 다소 낯설고 어려운 주문에도, 처음의 어색함을 곧 깨고 연기에 몰입해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

여전히 뽀얀 피부와 호리호리한 체격을 유지하는 동안의 비결을 묻는 질문에 그는 “다 화장발이다”라고 겸손하게 말하면서도, “피부 건강을 위해서 기본적인 뷰티 케어를 챙기는 것이 중요하다”며 “직업 상 메이크업을 할 수 밖에 없지만 메이크업 후 클렌징을 꼼꼼하게 하고 자기 전 립밤을 바른다”고 그만의 팁을 공개하기도.

팬들 사이에선 이미 ‘집돌이’로 유명한 그. 공식 스케줄이 없을 땐 꾸밈 없이 집에서 뒹굴거리는 게 가장 편하다는 소탈한 면을 내비치기도 했다.

주위 스태프들을 세심하게 챙기고, 현장에서 주어진 일을 잘 해내는 모습을 엿볼 수 있었는데, 이동욱은 “그런 책임감 있는 모습, 내 사람들을 챙기는 모습이야말로 내가 남자답다고 느껴진다”고 전했다.


한층 깊어진 눈빛과 ‘잘생김’을 엿볼 수 있는 이동욱의 새로운 화보는 <엘르> 9월호와 엘르 웹사이트 (elle.co.kr), 그리고 <엘르> 인스타그램 @ellekorea 에서 화보와 영상으로 곧 만나볼 수 있다.

CREDIT

에디터 김미구
사진 홍장현
스타일리스트 남주희
헤어 임정호(블로우)
메이크업 김지영(아우라 뷰티)

자세한 내용은
엘르디지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