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 > 스타 인터뷰

2018.07.09. MON

THINGS SHE LOVES

정은채가 좋아하는 것

햇살 좋은 초여름의 어느날, 정은채의 눈이 반짝였다


원 숄더 니트는 cos. 브레이슬렛과 이어링은 Tiffany & Co.


BEAUTY NOTE

매끈하고 맑은 피부 표현은 더블웨어 플로리스 하이드레이팅 프라이머 SPF 45/PA++++를 바른 뒤 더블웨어 쿠션 골드 라벨 SPF 50/PA++++를 가볍게 두드려 완성했다. 내추럴한 메이크업에 잘 어울리는 코럴 톤의 립은 퓨어 컬러 엔비 립스틱, #316 메이저를 바른 것. 사용 제품은 모두 Estee Lauder.



실버링은 모두 Plow


BEAUTY NOTE

피부 표현은 더블웨어 쿠션 골드 라벨 SPF 50/PA++++를 이용해 가볍게 완성했다. 퓨어 컬러 엔비 립스틱, #213 언라이벌드를 입술에 바른 뒤, 남은 소량을 볼에 톡톡 두드려 사랑스러운 혈색을 부여했다.


“Reading. 책은 텍스트를 통해 예술을 경험케 하죠. 요즘엔 존 케이지의 '사일런스'를 읽고 있어요.”



플로럴 프린트의 드레스는 Soonsu. 이어링은 Tasaki.


BEAUTY NOTE

정은채의 청순한 이미지를 돋보이게 하는 맑은 피부. 더블웨어 스테이-인-플레이스 메이크업 SPF 10으로 피부 톤과 결을 잡아준 뒤 더블웨어 쿠션 골드 라벨 SPF 50/PA++++를 톡톡 두드려 은은한 광을 부여했다. 입술은 누디하게. 퓨어 컬러 엔비 립스틱, #112 루시어스를 소량 발라주었다. 사용 제품은 모두 Estee Lauder.


Soak up the Sun. 햇빛에 쬐이는 걸 좋아해요. 온몸에 스며드는 따스함을 느끼며 음악을 듣기도 하고, 생각에 잠기기도 하고....”



레드 컬러 이너 톱과 칼라 포인트 자수 드레스는 Miu Miu.


BEAUTY NOTE

정은채의 하얀 피부와 완벽한 매치. 클래식한 레드 립은 Estee Lauder 퓨어 컬러 엔비 립스틱, #314 딜리셔스니스.


Red Lips. 가끔씩 레드 립스틱을 발라봐요. 맨 얼굴에 쓱 바르면 금세 혈색이 살아나는데, 여자에게 최고의 무기는 립스틱이란 말을 실감하죠.”



아이보리 니트는 Viaplain. 이어링은 Plow.


BEAUTY NOTE

가장 그녀다운 순간. 주근깨가 드러나는 내추럴한 피부는 더블웨어 쿠션 골드 라벨 SPF 50/PA++++로 연출한 것. 입술과 볼에 퓨어 컬러 엔비 립 페인트, #301 피어스 뷰티를 톡톡 두드려 완성했다.


Big Smile! 크게 웃을 때, 제일 행복한 순간.”



골드 이어링은 Portrait Report. 주얼 스트랩 장식 슬립 드레스는 Dries Van Noten



BEAUTY NOTE

매끈한 피부는 더블웨어 플로리스 하이드레이팅 프라이머 SPF 45/PA++++를 베이스로 바른 뒤 더블웨어 스테이-인-플레이스 메이크업 SPF 10으로 연출했다. 섬세하게 그린 아이라인은 더블웨어 인피니트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 속눈썹은 더블웨어 제로-스머지 렝스닝 마스카라를 사용한 것. 차분한 핑크 톤의 립은 퓨어 컬러 엔비 립스틱, #112 루시어스를 먼저 바른 뒤 퓨어 컬러 엔비 립 페인트, #301 피어스 뷰티를 덧발라준 것. 사용 제품은 모두 Estee Lauder.


Another Me. 가끔은 진한 메이크업을 해봐요. 또 다른 내가 되는 것 같은 기분을 즐기는 거죠.”




HER FAVORITES

1 더블웨어 스테이-인-플레이스 메이크업 SPF 10, 6만9천원대.

2 더블웨어 쿠션 골드 라벨 SPF 50/PA++++, 6만9천원대.

3 퓨어 컬러 엔비 립스틱 #316 메이저, #314 딜리셔스니스, 각 4만1천원대, 모두 Estee Lauder.


CREDIT

에디터 김미구
사진 (인물)목정욱, (제품) 전성곤
헤어 손혜진
메이크업 원조연
스타일리스트 박세준
디자인 황동미

자세한 내용은
엘르 본지 07월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