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 > 스타 인터뷰

2018.04.04. WED

ENCHANTING BLOOMS

활짝 핀 블랙핑크

아름답고 강렬하며 눈부신 존재, 블랙핑크

어깨를 강조한 플라워 패턴의 실크 드레스, 이어링은 가격 미정, Louis Vuitton.



플라워 패턴의 자수 디테일이 들어간 롱 베스트, 풍성한 슬리브의 블라우스, 골드 컬러 트위스트 백은 가격 미정, 모두 Louis Vuitton.



플라워 자수 장식이 돋보이는 앤티크한 분위기의 코트, 아치라이트 스니커즈, 골드 이어링, 바닥에 놓인 트위스트 백은 가격 미정, 모두 Louis Vuitton.



풍성한 슬리브와 로맨틱한 플라워 패턴이 특징인 블라우스, 골드 이어링과 알파벳 펜던트 링, 플로럴 패턴의 트위스트 백은 가격 미정, 모두 Louis Vuitton.



<엘르> 뮤즈가 되어 꽃과 함께 촬영했어요. 누군가에게 꽃 선물을 한다면 지수 가장 좋아하는 은방울꽃을 다른 이들에게도 선물하고 싶어요. 제니 노란 히아신스. 제 탄생화예요. 로제 하얀 장미는 화이트 초콜릿을 연상케 해요. 가까이 두고 기분이 좋아지라며 선물할래요. 리사 순수하면서도 러블리한 느낌의 핑크색 장미. 

블랙핑크 소개란에 꼭 넣고 싶은 수식어는 지수 ‘항상 색다른’. 제니 ‘영감을 주는’.  리사 ‘다양한 매력의’.  로제 ‘실력파’.

나란 사람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단어는 지수 미소. 로제 솔직함, 음악, 긍정심. 리사 댄스, 블랙핑크, 남동생. 제니 Shiny, New, Black.

<블핑하우스>에서 “우리 이거 해볼까”라고 시작해 착착 해나가는 모습이 보기 좋아요. 함께해서 좋은 점은 지수 무엇을 하든 든든해요. 그래서 새로운 도전도 마음 편하게 시도할 수 있어요. 무엇보다 넷이서 무대에 있을 때 가장 즐거워요. 제니 서로 믿고 의지해서 실패에 대한 두려움이 없어요. 음악적으로 많은 걸 해보고 싶어요. 로제 하루도 심심할 겨를이 없어요. 각자 성격은 다르지만 오랜 시간 함께해서 말하지 않아도 통해요. 리사 가족 같아요. 가장 가까운 사람들과 하고 싶은 것을 함께 한다는 게 너무 기뻐요.

데뷔를 준비하던 시절, 가장 기억에 남는 건 지수 매달 있었던 연습 평가 시간. 다 같이 힘들고 지칠 때도 있었지만 돌이켜보면 즐거운 추억이에요. 로제 기타를 치고 노래 부르는 것에 푹 빠져 밤낮없이 영상을 찾아보고 연습한 적 있어요. 무언가에 열정이 생기면 행복해요. 제니 연습실에 혼자 남아 좋아하는 아티스트의 노래를 크게 틀어놓고 미래의 내 모습을 상상하며 연습하곤 했어요. 그 새벽 시간을 잊지 못해요.

멤버만 아는 서로의 재능은 로제 일단 지수 언니는 게임을 굉장히 잘해요. 게임을 시작하면 ‘걸 크러시’ 모드가 돼요. 제니 언니는 촉이 남달라요. 언니가 “그건 이렇게 될 것 같아”라고 하면 정말 비슷한 일이 일어나요. 그리고 리사는 진정한 ‘흥부자’예요. 원래 춤을 잘 추지만 특이한 춤도 잘 춰요. 지수 리사는 사진도 잘 찍어요. 사진에 관심을 갖더니 요즘 전문가처럼 찍어요. 리사 만화를 많이 보는 지수 언니는 만화 캐릭터 목소리로 말을 할 수 있어요.

<엘르>의 스페셜 에디터가 된다면 지수 뮤직비디오는 완성된 영상보다 훨씬 다양하고 많은 장면을 찍거든요. 촬영장의 비하인드 신을 취재하면 재미있을 것 같아요. 제니 스타일링부터 촬영까지, 화보를 직접 기획하고 진행해 보고 싶어요. 로제 평소 인터뷰 영상을 즐겨봐요. <엘르>의 인터뷰 영상 프로듀싱을 맡는다면 신나게 할 수 있어요.

블랙핑크로서 무엇을 더 잘하고 싶나요 제니 사람들과 음악 신에 좋은 영향을 주고 싶어요. 리사 랩과 춤을 잘하고 싶어요. 더 멋있게. 로제 항상 힘이 돼주는 ‘블링크’ 팬들에게 더 좋은 음악을 들려주기. 지수 무대에서 가장 빛나는 아티스트가 되길 꿈꿔요.



(왼쪽부터) 리사가 입은 볼륨감을 강조한 슬리브리스드레스, 펜던트 네크리스, 블랙 아이코닉 샌들, 오른손에 쥔 플라워 장식의 트위스트 백은 가격 미정, 모두 Louis Vuitton. 지수가 입은 플라워 포인트의 블랙 페이턴트 톱, 골드 뱅글들은 가격 미정, Louis Vuitton. 브리프와 블랙 힐은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제니가 입은 러플 장식이 인상적인 플라워 패턴의 크롭트 톱, 블랙 미니스커트는 가격 미정, 모두 Louis Vuitton. 블랙 힐은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로제가 입은 러플 디테일의 플라워 프린트 톱, 골드 이어링은 가격 미정, 모두 Louis Vuitton. 블랙 스키니 팬츠와 블랙 힐은 가격 미정, 모두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CREDIT

사진 김희준
비주얼디렉터 지은
패션에디터 허세련
피처에디터 김아름, 김영재
헤어 한지선
메이크업 원조연
네일 박은경(UNISTELLA)
소품 스타일리스트 JADEN CHO
패션어시스턴트 김아라, 유지은
디자인 전근영

자세한 내용은
엘르 본지 04월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