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 > 스타 인터뷰

2018.01.17. WED

WARM BREEZE

싱그러운 매력의 배우, 김태리!

맡은 역할마다 생생한 활력을 부여하며 우리 마음에 파문을 일으킨 김태리. 그녀의 맑고 단단한 기운이 <리틀 포레스트>에 스며들어 환하고 따스하게 약동한다

김태리,김태리화보,김태리엘르화보,엘르2월호


독보적인 매력과 연기로 영화계의 뮤즈로 떠오른 배우 김태리가 싱그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패션 미디어 <엘르>는 배우 김태리와 함께 한 2월호 커버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커버에서 화이트 오프 숄더 셔츠를 착용한 김태리는 미니멀하면서도 도회적인 스타일링에 흡입력 있는 눈빛이 더해지며 시선을 뗄 수 없는 강렬한 커버를 완성했다. 화보 관계자에 따르면 김태리는 촬영이 이어지는 동안 밝은 느낌부터 신비롭고 고혹적인 분위기까지, 다채로운 표정으로 감도 높은 비주얼을 완성했다고 한다.


촬영과 함께 이어진 인터뷰를 통해 김태리는 “<1987>이 개봉하면서 <아가씨> 때보다 사람들의 칭찬을 덜 의심하게 된 것 같아요. 여전히 재능이 있다고 확신하지는 않지만, 아직 드러나지 않은 재능이 제게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으로 열심히 하려고 해요.”라며 배우로서의 마음가짐을 전했다.

또 2월 개봉하는 영화 <리틀 포레스트>에 대해 김태리는 “영화의 처음부터 끝까지 제 얼굴을 볼 수 있을 거예요”라고 말한 데 이어 “시나리오를 읽고 편안한 느낌이 들었어요. 특별한 드라마나 사건이 있는 건 아니지만 자연스럽게 흘러가는 이야기가 편하게 다가왔어요. 이 영화가 관객 분들에게 자신의 삶을 응시할 수 있는 기회가 되면 좋겠어요.”라고 소개했다.


영화 <리틀 포레스트>는 시험, 연애, 취업 등 뭐하나 뜻대로 되지 않는 혜원(김태리)이 모든 것을 뒤로 한 채 고향으로 돌아와 오랜 친구들과 특별한 사계절을 보내며 자신만의 삶의 방식을 찾아가는 이야기로 2월 개봉한다.


한편 김태리의 더 많은 화보 및 인터뷰는 오는 20일경 발행하는 <엘르> 2월호와 <엘르> 공식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CREDIT

사진 김영준
스타일리스트 고민정
패션에디터 정장조
피처에디터 김영재
헤어 신성은(JENNY HOUSE)
메이크업 오윤희(JENNY HOUSE)
세트스타일리스트 김송미
패션어시스턴트 유지은

자세한 내용은
엘르 본지 02월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