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 > 스타 인터뷰

2017.12.01. FRI

STARRY NIGHT

엘르 스타일 어워즈 스타

저마다의 분야에서 남다른 존재감을 뽐낸 아이콘들이 총출동한 그 빛나는 파티 현장에서 채집한 잊지 못할 순간들


KONG HYO JIN

‘엘르 스타일 어워즈’ 슈퍼 아이콘(Super Icon) 상을 수상하기 위해 자리를 빛낸 아름다운 배우 공효진. 특별한 날을 맞은 그녀의 드레스 선택 역시 남달랐다. 잔잔한 플라워 패턴이 돋보이는 디올의 블랙 시스루 드레스로 우아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KAI

“너무 재미있어요!” 지난달 ‘엘르 스타일 어워즈’ 화보 촬영장에서 만난 엑소의 카이는 넘치는 ‘끼’와 에너지를 솔직하게 분출하며 아이처럼 즐거워했다. 지칠 줄 모르는 긍정 에너지로 스태프들에게 ‘엄마 미소’를 선사한 그는 그룹을 대표해 슈퍼 K팝 그룹(Super K-Pop Group) 상을 수상했다.




KO SO YOUNG

멀리서부터 후광을 비추며 타임리스 아이콘(Timeless Icon)의 존재감을 뽐낸 고소영. 간결한 블랙 드레스로 클래식한 이브닝 룩을 완성한 그녀는 여유 넘치는 미소와 축하 소감으로 관객에게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GO SOO

배우 고수는 이번 ‘엘르 스타일 어워즈’에서 와일드 젠틀맨(Wild Gentleman) 상을 수상했다. 조각 같은 외모로 ‘고비드’라는 애칭을 가진 그를 향한 카메라 플래시는 멈출 줄 몰랐다.




KIM JI WON

발렌티노의 화사한 핑크 드레스를 입고 등장부터 시선을 사로잡은 김지원. 행사장에 싱그러운 기운을 선사하며 엘르25 영 아이콘(Elle25 Young Icon)에 이름을 올렸다.




JANG YOON JU

톱 모델이자 패션 아이콘, 엔터테이너로 종횡무진하며 인생 제2막을 연 장윤주의 유쾌한 미소! 베스트 톱 모델(Best Top Model)로 선정된 그녀의 활약에 박수를!




IRENE KIM

SNS를 적극 활용하며 국내 대표 패션 인플루언서로 거듭난 모델 아이린 킴. 그녀는 수년간 앰배서더로 활동해 온 샤넬 룩으로 근사한 파티 스타일을 연출했다. 개그 우먼 안영미의 시상으로 스타일 인플루언서 (Style Influencer) 상을 수상하는 모습을 함께 포착했다.




YOUN YUH JUNG

한국영화계의 전설적인 여배우 윤여정이 레전더리 액트리스(Legendary Actress) 상을 수상하는 장면. 위트 넘치는 멘트로 참석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JEONG YUN KEE

오랜 시간 톱 셀러브리티들의 스타일을 책임지며 국내 패션계의 새로운 흐름을 개척해 온 스타일리스트 정윤기는 스타일 크리에이터(Style Creator) 상을 수상했다.




YANG HAE GUE

전 세계를 무대로 독보적인 작업세계를 선보이는 동시대 최고의 아티스트 양혜규. 프랑스 대사 파비앙 페논이 전하는 아웃스탠딩 아티스트(Outstanding Artist) 상을 받은 그녀는 올 블랙 에르메스 룩을 선택했다.





LIM YOONA

올해로 데뷔 10년 차를 맞은 임윤아가 <엘르>가 선정한 K스타일 아이콘(K-Style Icon)의 주인공이 됐다. 여유와 기품이 느껴지는 그녀의 아름다움은 시상식에서도 빛을 발했다.




CHA SEUNG WON

“좋은 배우가 되기에 앞서 좋은 사람이 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해 온 차승원. 슈퍼 아이콘(Super Icon) 상을 품에 안으며 사려 깊고 진중한 감사 인사를 전했다.

CREDIT

에디터 김미강
사진 김선혜, 박종하, 장진욱, 김근호
디자인 박라영

자세한 내용은
엘르 본지 12월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