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 > 스타 인터뷰

2017.09.26. TUE

IT HAD TO BE YOU

가을 여신이 되어 돌아온 박신혜

보는 것만으로 기분 좋아지는 청량한 뉴욕의 가을하늘을 닮았다. 자유분방한 브루클린 거리에서 만난 아시아 대표 아이콘 박신혜

박신혜,박신혜화보,박신혜엘르화보,엘르10월호

 

박신혜,박신혜화보,박신혜엘르화보,엘르10월호

 

박신혜,박신혜화보,박신혜엘르화보,엘르10월호

 

패션 미디어 <엘르>가 모던 럭셔리 브랜드 코치(Coach)와 함께한 배우 박신혜의 화보를 공개했다. 최근 코치의 뮤즈로 발탁 된 박신혜는 특유의 아련한 눈빛과 고혹미로 가을여신의 분위기를 물씬 뽐냈다.

 

뉴욕 패션위크에 참석하며 한국을 넘어 아시아를 대표하는 패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박신혜. 뉴욕 브루클린의 새로운 문화 예술 지역으로 떠오르고 있는 덤보에서 이루어진 이번 화보에서 박신혜는 우아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박신혜는 매혹적인 눈빛과 함께 프로 모델 못지않은 다채로운 모습으로 현장의 모든 스텝들에게 극찬을 받았다는 후문.

 

뿐만 아니라 박신혜는 가을과 겨울 데일리룩에 어울리는 다채로운 백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시크한 플라워 프린트 드레스에 아플리케 장식의 여성스러운 체인 백을 믹스 매치 하거나, 패딩 아우터룩에 미니 백과 숄더 백을 레이어드 하는 등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흡입력 있는 연기로 화려한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는 박신혜의 화보는 <엘르> 10월호와 <엘르> 공식 웹사이트 www.elle.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CREDIT

사진 김희준
에디터 허세련
의상 차주연
헤어 차세인
메이크업 이한나
제작 박인영
캐스팅 장재영

자세한 내용은
엘르디지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