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 > 스타 인터뷰

2017.04.20. THU

STRONGER THAN YESTERDAY

변화의 시간

그가 맞다. 우리가 오랫동안 보아온 여진구가 여기 있다. 더욱 단단하게 다져진 여진구

여진구,여진구화보,여진구엘르화보,엘르5월호


여진구,여진구화보,여진구엘르화보,엘르5월호


패션 미디어 <엘르>여진구의 건강하고 남성적인 매력이 돋보이는 화보를 공개했다.

5월 31일 개봉하는 영화 <대립군>의 티저 예고편이 공개돼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는 여진구는 최근 <엘르> 5월호와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화보를 위해 여진구는 슬리브리스 톱과 실루엣이 드러나는 브이넥 니트를 소화하며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를 드러냈다. 특히 여진구는 이너를 착용하지 않고 재킷을 걸치는 등 지금까지의 그 어떤 화보보다 강렬한 모습으로 남성미를 물씬 풍겼다.

화보와 함께한 인터뷰에서 여진구는 단단하게 다져진 몸에 대해 “지난해 드라마 <대박>이 끝난 뒤 운동을 시작했어요. 언젠가 한 번은 꼭 운동으로 몸을 만들어보고 싶은 마음이 있었어요.”라고 이야기했다.

또 영화 <대립군>에서 임진왜란 당시 아버지 선조를 대신해 나라를 이끌어야 했던 광해를 연기한 여진구는 “지금까지 영화, 드라마에서 익히 봐온 광해가 권위와 위엄을 지닌 모습이었다면 <대립군>의 광해는 저와 비슷한 또래의 남자로 그려져요. 그래서 인물이 처한 상황이 더 막막하게 느껴졌고, ‘내게 커다란 책임이 주어진다면 어떤 모습일까’를 생각하면서 연기했어요.”라고 설명했다.

이어 <대립군>에서 이정재와 함께 연기한 여진구는 “이정재 선배의 전작들을 보면 무심하게 보는 듯한 시선에도 사람을 확 끌어당기는 힘이 담겨 있어요. 선배와 함께 연기하면서 그 특유의 눈빛을 배우려고 노력했어요.”라고 말해 영화 속 그의 모습을 더욱 기대하게 만들었다.

한편 여진구는 5월 22일 첫 방송하는 tvN 월화드라마 <써클: 이어진 두 세계>에서 미스터리한 사건의 진실을 추적하는 대학생 ‘김우진’ 역을 맡아 한창 촬영을 진행하고 있다.

여진구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엘르> 5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CREDIT

PHOTOGRAPHER 신선혜
STYLIST 권수현
EDITOR 김영재

자세한 내용은
엘르디지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