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 > 스타 인터뷰

2017.02.20. MON

BIG TIME PLAYER

퇴폐미 넘치는 남주혁 화보 공개

치열한 도전 속, 마침내 스포트라이트의 주인공이 된 남주혁의 투지와 열망

남주혁,남주혁화보,남주혁엘르화보,엘르3월호


남주혁,남주혁화보,남주혁엘르화보,엘르3월호

배우 남주혁이 패션 미디어 엘르 3월호를 통해 새로운 무드의 화보를 공개했다.


LA 도심의 밤 풍경을 배경으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남주혁은 다크하고 섹시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드라마와 예능을 통해 보여준 명랑하고 건강한 이미지와 달리 치명적인 눈빛과 강렬한 표정을 드러낸 남주혁은 어깨를 드러낸 메쉬 디테일의 슬리브리스와 아플리케 장식의 레드 수트를 소화하며 퇴폐적인 감성을 완성했다.


화보 촬영에 이어진 인터뷰에서 남주혁은 “제 외모가 순해 보이는 것 같아 성숙한 매력과 남성미가 더해졌으면 해요.”라며 새로운 모습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이어 남주혁은 “혼자 보내는 시간이 많다 보니 스스로에게 질문도 하고 자극을 주는 편이에요. <역도요정 김복주>를 통해 연기자로서 가능성을 보여준 후로는 어떻게 해야 연기를 더욱 즐기면서 할 수 있을지, 어떻게 해야 진심을 전할 수 있을지 생각이 많아요.”라며 연기에 대한 진중하고 열정적인 면모를 보였다.


또 남주혁은 “2년 전만 해도 모델 일을 하면서 지금과 같은 날이 올 거라고는 상상도 못했어요. 제가 어떤 사람인지 보여드리고 싶은 마음이 큰데 당장은 연기가 답인 것 같아요. 연기자로서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드리고 싶어요.”라 전하며 앞으로의 모습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 남주혁의 더 많은 화보와 솔직한 인터뷰는 엘르 3월호와 엘르 공식 웹사이트 www.elle.co.kr에서 만날 수 있다.

CREDIT

PHOTOGRAPHER 김희준
EDITOR 김영재
STYLIST 정혜진
DIGITAL DESIGNER 오주희

자세한 내용은
엘르 본지 03월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