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 > 스타 인터뷰

2016.12.22. THU

FINALLY MOVE ON

케빈 오의 음악, 고민 그리고 결심

일 년 만에 새 앨범으로 돌아온 케빈 오, 음악에 대한 그의 순수한 열정과 소신

케빈오,케빈오화보,케빈오엘르화보,엘르1월호


패션 미디어 <엘르>가 '슈퍼스타K 시즌7' 우승 타이틀을 거머쥐었던 '케빈 오' 와의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케빈 오는 따뜻한 느낌의 블랙 니트와 블랙 팬츠를 매치한 댄디하고 심플한 올 블랙 코디로 '남친룩'의 정석을 선보이며 촬영장을 설레임과 훈훈함으로 가득 채웠다는 후문.  


지난 달 자신이 직접 작곡한 앨범 '어제 오늘 내일'을 발매한 케빈 오는, "한국에서는 사람들이 기억하는 스타일에서 많이 변하면 좋아하지 않는다고 들었어요. 하지만 쉽지 않더라도 유행하는 걸 하지 않았고, 제가 하려는 음악을 좀 더 과감하게 보여드리고 싶었어요."라며 음악에 대한 자신의 소신과 이번 앨범 준비과정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


이어 그는, "기타는 제가 스스로 선택한 악기에요. 구글과 유튜브로 혼자 배웠고, 학생일 때는 항상 기타가 옆에 있었어요."라며 기타에 대한 자신의 진심 어린 열정과 애정을 드러냈다.


음악에 대한 순수한 열정과 애정이 돋보이는 케빈 오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엘르> 1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CREDIT

PHOTOGRAPHER 김선혜
EDITOR 이경은

자세한 내용은
엘르 본지 01월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