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 > 스타 인터뷰

2016.12.21. WED

Little Bit

자세히 보아도 아름답고 오래 보아도 사랑스러운 그녀, 김태리

김태리가 전하는 솔직한 이야기

김태리,김태리화보,김태리엘르화보,엘르1월호


김태리,김태리화보,김태리엘르화보,엘르1월호


패션 미디어 <엘르>는 배우 김태리의 고혹적인 분위기를 담은 화보를 공개했다.


김태리는 최근 엘르 1월호와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촬영은 김태리의 맑고 청아한 얼굴을 담는 포트레이트 화보로 진행됐으며 화보 속 김태리는 흡입력 있는 눈빛과 표정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김태리는 클로즈업 위주로 진행된 상황에서 놀라운 집중력을 발휘, 섬세한 표정 변화와 절제된 포즈만으로 완성도 높은 비주얼을 완성했다고 한다.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김태리는 올해 최고의 순간을 꼽는 질문에 “감독님들이 직접 선정하는 디렉터스 컷 어워즈에서 신인상을 받았어요. 영화 <아가씨>로 처음 받은 상인데 촬영하며 겪은 고생을 보상받는 것 같아 기분 좋았어요. 그 뒤로도 상을 받았지만 제가 잘해서라기보다 영화가 워낙 좋았기 때문에 좋은 점수를 받은 것 같아요.”라고 전했다.


한편 2016년 최고의 신예로 떠오른 김태리는 차기작 '리틀 포레스트'의 촬영을 앞두고 있다. 영화는 도시 생활에 지쳐 시골 고향집에 내려간 주인공의 자급자족 슬로우 라이프를 그린 동명의 일본 만화를 원작으로 하며 임순례 감독이 연출을 맡는다.


배우 김태리의 고혹적인 매력이 담긴 화보와 그녀의 솔직 담백한 인터뷰는 엘르 1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CREDIT

PHOTOGRAPHY 김형식
EDITOR 김영재
FASHION EDITOR 주가은

자세한 내용은
엘르디지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