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 > 스타 인터뷰

2016.12.16. FRI

NEIGHBORHOOD

글로벌 대세 이준기의 깊은 감성을 담다

'분위기 저격수' 이준기와 서울의 낮과 밤

이준기,이준기화보,이준기엘르화보,엘르1월호


이준기,이준기화보,이준기엘르화보,엘르1월호

패션 미디어 <엘르>가 배우 이준기의 독보적인 분위기를 담은 화보를 공개했다.


지난 3일, 4일 이틀간 아시아 투어 팬미팅의 서울 공연을 성황리에 마무리한 이준기는 엘르 1월호와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화보에서 이준기는 어김없이 우수에 젖은 눈빛과 깊이 있는 감성이 어우러진 완성도 높은 결과물을 선보였다.


실내외를 오가며 서울의 낮과 밤 풍경 속 이준기의 모습을 담은 화보에서 이준기는 플라워 프린트 코트, 무통 재킷, 퍼 재킷 등 겨울 스타일링 아이템들을 자유자재로 소화하며 남다른 비주얼을 선보였다.


이준기는 현장의 모든 화보 스태프들과 합심해 완성도 높은 결과물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고 한다. 특히 촬영 공간에 따라 각각 다른 캐릭터를 연기하듯 몽환적인 느낌부터 스트리트 감성, 시크한 무드까지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분위기 저격수’다운 면모를 여실히 드러냈다.


한편 이준기는 폴 앤더슨 감독으로부터 러브콜을 받아 특별 출연한 할리우드 영화 <레지던트 이블: 파멸의 날>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지난 13일 일본 도쿄에서 개최된 월드 프리미어 행사에 참석해 밀라 요보비치와 폴 앤더슨 감독과 함께 세간의 주목을 받은 바 있다.


드라마 ‘달의 연인’의 왕소 역으로 글로벌 대세로 떠오른 이준기는 일본, 대만, 홍콩으로 이어지는 아시아 투어 콘서트의 스케줄을 소화할 예정이며, 이준기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엘르 1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CREDIT

PHOTOGRAPHY 김선혜
EDITOR 김영재
DIGITAL DESIGNER 오주희

자세한 내용은
엘르 본지 01월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