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 > 스타 인터뷰

2015.08.17. MON

Lee min ho on the road

이민호, <엘르> 코리아 커버를 장식한 뜨겁고 섹시한 배우!!

<엘르> 코리아 9월호 단독 커버를 장식한 최고의 스타 이민호!

DEXT5 Editor

이민호,바운티헌터스

 

이민호,바운티헌터스

 

이민호,바운티헌터스

 

패션 매거진 <엘르>가 배우 이민호와 함께 한 2015년 9월호 커버와 화보를 공개했다. <엘르> 코리아의 이번 단독 커버에서 이민호는 LA 사막의 석양을 배경으로 당당하고 매력적인 미소를 드러냈다. 더불어 강렬한 카리스마와 섹시함이 느껴지는 두 장의 화보 컷도 함께 공개됐다. 

 

이번 커버와 화보 촬영은 2013년 또 한번의 ‘이민호 신드롬’을 일으켰던 <상속자들>의 해외 로케이션 촬영지였던 미국 LA 외곽에서 진행됐다. 황량한 사막을 배경으로 웃음기를 지운 이민호는 전작 <강남 1970>에서 비췄던 무르익은 남성미를 발산했다. “남성적인 것에 매력을 느끼는 나이가 된 것 같다”라고 말한 이민호는 “어렸을 때부터 남자라면 자기 사람, 자기 말과 행동에 대해서 책임을 져야 한다고 생각했다. 친구들끼리도 돌려서 말하는 걸 싫어한다”고 답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는 행복에 대한 자신만의 생각도 전했다. 스스로에 대해 “나 혼자 즐거워서 행복을 느끼는 게 아니라, 나로 인해서 누군가 즐거워하는 걸 봤을 때 비로소 행복하다고 느끼는 타입”이라고 설명한 그는 “뭔가 결핍이 느껴질 때마다 내가 지금 뭘 해야 행복해질 수 있을까를 고민한다. 내 상황을 정확히 알고 있어야, 그런 감정에 계속 빠져 있지 않을 수 있다”고 전했다. 오는 9월부터 촬영에 들어가는 이민호의 차기작인 한중 합작 블록버스터 <바운티 헌터스>에 대한 이야기도 들을 수 있었다.  

 

배우 이민호의 색다른 모습을 담은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8월 20일 발행되는 <엘르> 9월호와 공식 홈페이지 http://www.elle.co.kr 에서 만나볼 수 있다.

 

 

 

CREDIT

EDITOR 김아름, 방호광
PHOTOGRAPHER 홍장현
STYLE DIRECTOR 정혜진
HAIR STYLIST 강 호
MAKEUP ARTIST 이은주
DIGITAL DESIGNER 오주희

자세한 내용은
엘르디지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