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 > 스타 파파라치

2019.01.16. WED

EGG BOOM

카일리 제너과 계란의 한 판 승부

의도치 않은 승부의 결과는 빠르고 정확하게 드러났다.



카일리 제너와 계란이 인스타그램 라이크 개수의 기록을 놓고 진검 승부를 펼쳤다. 두 선수의 자의는 없다. 난생처음 보는 <월드 레코드 에그>라는 계정이 인스타그램의 최다 좋아요 기록을 가진 카일리 제너의 1천8백만 조회 수를 깨기 위해 하얀 배경에 올려진 계란의 이미지를 업로드했을 뿐이니까. 해시태그 역시 간단하다. 라이크 더 에그(#LikeTheEgg ), 에그 솔져스 (#EggSoldiers), 에그갱 (#EggGang ) 이 세 개가 전부다. 물론 이슈가 되기 위해 각종 이슈를 알릴 수 있는 CNN, 지미 펄론, 엘런 쇼를 포함한 10개의 계정을 태그를 걸어두는 것도 잊지 않았다.



이에 카일리는 여름에 아스팔트가 얼마나 뜨거운지 보여주기 위해 직접 실험했던 영상을 올리며 이슈에 쿨하게 대응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갖가지 아이디어로 이슈에 동참하기 위한 움직임과,



버버리의 리카르도 티시의 반응도 재미있다. 티시는 19 S/S 상품들의 출시 소식과 함께 계란의 이미지를 업로드하며 이슈에 동참했다. 진짜 달걀 오브제의 출시 여부는 아무도 모르지만.
CREDIT

에디터 최원희
사진 각 인스타그램(@WORLD_RECORD_EGG)

자세한 내용은
엘르디지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