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t Adobe Flash player

> 스타 > 스타 파파라치

2019.01.10. THU

ELLE5959

인싸가 되고 싶어! feat 한해

SNS에서 화제가 된 인싸템을 공개합니다. 지금 당장 인증하면 당신도 핵인싸.


새롭게 돌아온 한해의 ELLE5959 4편. 이번엔 인싸템이다! 한 번 발 들이면 헤어 나올 수 없는 인싸의 세계, SNS에서 가장 인기 많은 아이템들만 골랐다. 남녀노소 좋아할 달다구리 홈런볼비안코부터 직장인들의 띵템 맥심사냥, 따뜻한 물에 우려내는 순간 분식집을 만들어주는 죠스 어묵티, 입고되자마자 완판 행렬이라는 새우만빵, 숙취가 없는 마법의 소주로 유명해진 화사의 깔라만시 소주까지! 지금 한해의 먹방을 따라하는 순간, 당신도 핵인싸가 될 수 있다.




난이도 하, 달다구리 강도 최상, 홈런볼 비안코

더블 비안코 혹은 빵빠레 아이스크림으로 대체해도 좋다. 콘 아이스크림 위에 홈런볼을 하나씩 촘촘하게 붙여주면 끝. 일단 비주얼이 압승이다. 달달한 맛도 두 배! 단 초코렛이 가득한 가나 비안코와는 잘 안어울리는 것 같다는 것이 한해의 평. 한 입 베어 물면 우르르 떨어지는 것도 조금 아쉽다.




직장인의 힐링 간식, 맥심사냥

만드는 데 소요되는 시간 5분! 따뜻한 물에 믹스 커피 2~3봉을 타서 되직하게 타주면 끝. 핵심은 믹스 커피 봉지에 커피를 담아 얼리는 것. 3/2 정도만 채워서 종이컵에 꽂은 채로 냉동실에 넣어놓자. 아침에 출근해서 신나게 만들어 놓고, 오후 4시 당이 떨어지는 시간에 냉동실을 열어볼 것. 세상에서 가장 달콤한 카페인 아이스크림이 날 반기고 서있을테니까. 직장인 인싸라면 누구나 한 번씩은 해봤을 터. 지치고 피곤한 일상에 잔잔한 즐거움이라 평한다. 특히 맛은 기존의 아이스크림 더*사냥보다 몇 배 더 맛있다는 것이 대부분의 의견.





네가 있는 곳 어디든 분식집으로 변신! 죠스어묵티

한해의 극찬을 받은 죠스어묵티. 조미료 맛으로 가득하거나 슴슴한 맛이 아닐까 고민했지만 NO! 밤새 푹 우려낸 듯 진하고 깊은 어물 국물 맛이 난다. 계속 마셔도 질리지 않고 매운맛과 순한맛 중 고를 수 있다는 것도 장점. 촬영 중 한해는 신동엽 선배님에게 선물하고 싶다며 판매처를 묻기도했다. 패키지도 예쁘니 선물하기에도 괜찮은 어묵티! 특히 애주가라면 더더욱 사랑하게 될 것. 마시는 순간 해장의 기운이 깊은 곳에서부터 올라오니까.




숙취는 없다, 칼라만시 소주

화사가 나혼자산다에서 적극 추천한 칼라만시 소주. 마시고 난 다음날이면 숙취가 없다는 소문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에는 소주에 타먹는 액상 칼라만시를 한 포씩 편의점에서 팔기도하니 다이어트용 칼라만시 용액을 통째로 들고 다닐 필요가 없다. 다이어트에 좋다는 칼라만시를 섞었으니 술 마시면서도 슬림해질 것 같다는 자기 위로도 함께!



이거야 말로 진짜 인싸템 아닐까. 소주병 위에 착 붙이는 라벨, 한해처럼! 모 기업에서 소비자를 대상으로 이벤트성으로 진행했던 행사의 결과물. 요즘 인싸들 사이에선 포토샵으로 처음*럼에 맞는 라벨지 만들기가 유행이라고 할 정도로 반응이 뜨겁다. 2019년에는 한해가 추천하는 인싸템들과 함께 인싸의 길에 들어서보길!

CREDIT

에디터 전아영
영상 이은혜

자세한 내용은
엘르디지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