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 > 스타 파파라치

2019.01.04. FRI

MY SUPERS

히어로로 변신한 스타들

테일러 스위프트, 블레이크 라이블리, 지지 하디드가 동화 속 주인공으로 변신한 이유는?



테일러 스위프트의 스타디움 콘서트 필름이 넷플릭스에서 공개됐다. 이를 축하하기 위해 블레이크 라이블리, 지지 하디드, 라이언 레이노즈가 나섰다. 그린 컬러의 시퀸 드레스와 빨간 헤어피스, 꽃게 모양의 미니 백을 들고 있는 인어공주의 주인공 아리엘로 변신한 테일러 스위프트, 블루 체크 패턴 드레스를 착용하고 오즈의 마법사 속 도로시가 된 블레이크 라이블리, 메리 포핀스가 된 지지 하디드까지, 동심의 세계로 돌아간 스타들의 천진난만한 히어로 스타일을 감상하시길.




인어 공주도 피자를 좋아한다.




마리 포핀스의 눈동자는 에메랄드빛! 스타일리스트 미미 커트렐의 손길을 거쳐 동화 속 주인공으로 변신한 지지 하디드. 씐나, 씐나!




스타일리스트인 애슐리 아비뇽, 레아 매카시와 아비가일 루시 그리고 테일러 스위프트. 네 절친이 인증샷을 찍는 방법. 표정은 섹시하게, 포즈는 다르게.




옷매무새를 점검 중인 도로시와 마리 포핀스.




이것이 바로 동심 파괴. 음주를 즐기고 있는 인어 공주와 라이언 레이놀즈의 사진을 공개한다.




뉴 이어 파티 & 축하 파티 성공!

CREDIT

에디터 최원희
사진 각 인스타그램(@TAYLORSWIFT, @GIGIHADID)

자세한 내용은
엘르디지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