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t Adobe Flash player

> 스타 > 스타 파파라치

2018.12.13. THU

RED CARPET STAR

2018 패션 어워즈 베스트 드레서 7

메건 마클부터 신디 크로포드, 케이트 모스까지, 패션계의 밤을 밝힌 스타들.



The Duchess of Sussex
영국 패션협회가 주최하는 2018 패션 어워즈의 주인공은 두말할 필요도 없이 메건 마클이다. 런던 로열 알버트 홀에서 진행된 패션 행사에 서식스 공작부인이 부푼 배를 안고 깜짝 등장했다. 지방시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클레어 와이트 켈러에게 ‘올해의 영국 여성복 디자이너상’을 시상하기 위해 발걸음을 했다고. 벨벳 소재의 원 숄더 드레스를 입고 무대 위에서 감동적인 포옹을 나눈 이들의 모습도 빼놓을 수 없다.




Alek Wek
모델 알렉 웩은 에밀리아 윅스테드의 드라마틱한 드레스를 입고 레드 카펫을 점령했다. 스팽글 소재의 미니 드레스에 바닥에 끌리는 핑크 리본이 킬링 포인트. 크리스마스 선물을 연상시키는 드레스가 멀리서도 시선을 강탈한다.




Cindy Crawford
내가 바로 원조 슈퍼 모델! 여자들의 로망을 현실화시키는 웨딩 브랜드인 마르케사의 드레스를 멋들어지게 소화했다. 오프숄더 드레스에 장식된 아플리케 디테일의 드레스가 우아함을 강조한다.




Erin O'Connor
에린 오 코너의 판타지 드레스도 재미있다. 멀리서도 한눈에 보이는 레드 컬러의 립스틱과 금속 레이스 디테일로 드라마틱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Rosie Huntington-Whiteley
지방시 드레스를 완벽하게 소화한 또 한 명의 주인공 로지 헌팅턴 휘틀리. 가슴 골이 시원하게 파인 클리비지 라인의 드레스를 세련되게 소화했다. 깔끔하게 뒤로 넘긴 헤어스타일과 케이프도 인상적.



Jenna Coleman
여배우 제나 콜먼은 프린 바이 숀튼 브레가찌의 드레스로 화려한 룩을 완성했다. 어깨를 살짝 가린 라운드 숄더와 걸을 때마다 찰랑이는 프릴 디테일이 우아함을 강조한다.




Kate Moss
케이트 모스의 새틴 드레스도 빼놓을 수 없다. 에메랄드 컬러의 드레스와 지미추의 플랫폼 힐이 그야말로 찰떡궁합.


본 기사는 바자 영국판 “The Fashion Awards 2018: 10 Best Dressed” 웹 기사를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CREDIT

에디터 최원희
사진 GETTY IMAGES

자세한 내용은
엘르디지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