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 > 스타 파파라치

2018.11.23. FRI

BTS'S SHOP

빅히트 샵이 뭐길래?

지금 검색 사이트에서 핫이슈로 떠오른 ‘빅히트샵’. 여기서 방탄소년단을?

방탄소년단의 영향력은 어디까지일까? 방탄소년이 소속된 기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에서 문을 연 굿즈 샵 ‘빅히트샵’이 이슈다. 이곳에서 2019 BTS 시즌 그리팅 및 캘린더를 예약 판매하고 있기 때문. 제품 출시 예정일은 12월 28일인데! 



현재 예약 판매하고 있는 ‘2019 SEASON’S GREETINGS SET’는 51.9달러, 한화로 5만8900원이다.

BTS 사진이 인쇄된 박스 안에는 2019년 탁상 다이어리와 다이어리 노트, 데코할수 있는 스티커, 메이킹 DVD, 멤버들이 어렸을 적 사진이 담긴 BABY BTS PHOTO FILM, 마스킹 테이프, 미니 포스터, 멤버들의 증명 사진 같은 ID PHOTO, 인덱스 페어퍼까지 총 9개의 구성품이 들어 있다. 



2019년도 다이어리의 구성은 사진과 같다. 다이어리를 꾸밀 수 있는 스티커와 속지 중간 중간 멤버들의 사진이 들어있다.



구하기 힘든 멤버들의 어린 시절 사진과 멤버들의 모습이 담긴 마스킹 테이프까지! 



이외에도 빅히트 샵에서는 방탄소년단에 관련된 여러 제품을 살 수 있다. 음반과 DVD는 물론, 멤버의 모습이 인화된 책갈피나 에코백, 키링 등도 있다. 




CREDIT

에디터 김은정
사진 빅히트샵 홈페이지

자세한 내용은
엘르디지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