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 > 스타 파파라치

2018.10.11. THU

CELEB’S SPOT

거기 어디? '태연'

소녀시대 태연이 가는 단골 애견 카페는 어디?





그녀의 단골 애견 카페는? 







태연의 반려견 사랑은 유명하다. 태연은 블랙 푸들 진저, 실버 푸들 제로 이렇게 두 마리의 강아지를 키운다. 강아지를 키우며 즐겨 찾는 곳은 청담동에 위치한 애견카페 바라봄. 바라봄은 애견 카페 겸 호텔, 애견 미용 및 스튜디오 등을 함께 운영하는 곳이다. 보통 애견 카페는 1인 1음료 주문 기본에 입장료를 별도로 지불해야 하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바라봄은 별도 입장료가 없다. 때문에 강아지를 기르지 않지만 강아지를 좋아하는 이들도 바라봄을 즐겨 찾는다고. 바라봄 2층에는 별도 스튜디오가 마련되어 있는데, 이곳에서는 애견 악세서리 만들기 같은 클래스가 열리기도 한다.

주소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142길 27



후쿠오카의 아쿠아리움?











태연이 일본 후쿠오카에 여행을 갔을 때 방문한 아쿠아리움은 후쿠오카의 마린월드다. 이곳은 1989년에 개장했고, 약 450종, 2만 마리 이상의 해양생물을 관찰할 수 있다. 세계 최대급 파노라마 대수조에는 20종 이상 관찰되는 150마리 상어도 있다. 다이버가 수중에서 상어에게 먹이를 주는 광경도 볼 수 있다. 저녁 6시부터는 관내 조명이 야간 모드로 바뀌어서 수조 안 조명이 어두워지는데, 밤의 물고기 모습을 관찰할 수 있다.

주소 후쿠오카시 히가시구 오아자 사이토자키 18-28

CREDIT

에디터 김은정
사진 태연 인스타그램, 애견 카페 바라봄 인스타그램

자세한 내용은
엘르디지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