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 > 스타 파파라치

2018.09.05. WED

CELEB’S SPOT

거기 어디? ‘설현’

설현이 가는 카페와 돈까스 집은 어디?

rm뭘 해도 이슈가 되는 그녀, 설현. 그녀의 인스타그램을 보니, AOA 빙글뱅글 활동과 9월 19일 계봉 예정인 사극 영화 <안시성>을 마무리하고, 짧은 휴식기를 가진 듯하다. 그동안 그녀가 다녀온 여행지와 카페는 어디일까?



터키 관광객 모드



김설현(@sh_9513)님의 공유 게시물님,



그녀가 최근 다녀온 여행지는 터키다. 설현 사진 속 장소는 현존하는 최고의 비잔틴 건축물로 꼽히는 ‘성 소피아 성당’이다. 터기 여행자들이 꼭 가야 할 관광지로 꼽히는 성 소피아 성당에 설현도 갔다. 이스탄불에 위치한 성 소피아는 기독교 교회, 모스크, 그리고 박물관으로 변신을 거듭했다. 성 소피아의 역사적 예술적 가치는 모자이크, 대리석 기둥, 돔 등 구조물 곳곳에 남아 있는데, 그 모습에 압도될 정도다. 성당 구석구석이 예술이고, 역사 기록 자체인 셈. 성 소피아 성당에 가면 꼭 봐야 할 것이 성당 중심에 세워진 돔이다. 이 돔은 비잔틴 건축의 전형으로 여겨지며 ‘건축의 역사를 바꾸었다’는 찬사를 듣고 있다. 



믿고 먹는 돈까스 집



김설현(@sh_9513)님의 공유 게시물님,




아는 사람들은 다 안다는 돈까스 맛집 ‘돈까스잔치’. 믿고 먹는 맛집 추천러 이영자가 추천한 돈까스 맛집이기도 하다. 수도권 주변에 지점이 있는데, 서울에는 용산구에 위치한 동빙고점과 마포구에 위치한 홍대점 단 두 곳뿐이다. 메뉴로는 돈까스의 정석 왕돈까스부터 돈까스와 잔치국수를 결합한 돈잔국수, 비빔국수 위에 돈까스를 얹어주는 돈비국수 등 이색적인 것도 있다.

add 서울 용산구 서빙고로 297



설현 친언니가 하는 카페



김설현(@sh_9513)님의 공유 게시물님,



설현의 친언니가 운영하는 카페로 입소문 난 부천에 위치한 카페 ‘주다방’ 유럽의 가정집을 콘셉트로, 편안하고 아기자기한 인테리어와 한 끼 식사로도 손색없는 알찬 브런치 메뉴로 유명세가 더해졌다. 브런치 메뉴는 12시부터 오후 2시까지만 주문이 가능하다. 인기 브런치 메뉴는 바게트에 마늘을 바른 뒤 토마토즙과 올리브 오일을 뿌려 먹는 스페인 음식 ‘판콘 토마테’와 매시드 포테이토 위에 호밀빵, 소시지, 스크램블에그, 샐러드가 담겨 나오는 ‘굿모닝 세트’. 직접 개발한 열대 소다, 봄의 소다 등 소다 음료도 인기다.

CREDIT

에디터 김은정
사진 설현 인스타그램, 각 브랜드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디자인 전근영

자세한 내용은
엘르디지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