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 > 스타 파파라치

2018.04.05. THU

SECRET LESSON

최지우의 비밀 결혼식

드레스부터 주얼리까지, 그녀의 모든 것이 궁금하다!


3월 29일 세상에서 제일 화려한 싱글일 것만 같았던 ‘지우 히메’가 결혼했다! 아름다운 사진 한 장과 함께 결혼 소식을 발표한 그녀는 꾸밈없는 한 장의 편지로 마음을 전하며 팬들은 물론 지인까지 놀라게 했다. 아무도 모르는 조용한 결혼식을 원했기에 드레스부터 결혼식장까지 비밀리에 진행했다고. 그렇다면 최지우는 어떻게 랜선 공유망을 벗어난 걸까?




1 프라이빗 호텔
결혼식이 열리는 호텔에는 어떠한 청첩장이나 안내도 없었다. 이 때문에 호텔을 찾는 어떤 이들도 그녀의 결혼식이 진행되고 있다는 사실을 알 수 없었다는 후문. 롯데 월드 타워 76층에 위치한 우아한 공간은 총 40석의 자리만이 마련됐고, 연예인 동료는 물론 소속사 역시 하루 전에야 이 소식을 접했다고 하니 이토록 완벽한 깜짝 결혼식도 또 없을 것! 당일 작은 결혼식장으로 꾸며진 호텔 내부는 아쉽게도 공개된 바 없다.




2 세상에 단 하나뿐인 메이드 투 오더 드레스
디자이너 모하메드 아시가 전개하는 브라이덜 브랜드 아시 스튜디오에서 웨딩 드레스를 직접 주문 제작했다. 협찬이 아닌 사비를 들여 구매했기에 어떠한 얘기도 세어 나가지 않았다. 가격은 알려진 바 없으나 실루엣을 따라 알알이 장식된 진주 디테일만 봐도 수천만 원을 호가할 거라는 추측이 왕성하다. 움직임에 따라 은근한 아름다움을 더하는 진주빛 드레스가 화려한 장신구를 대신한다.




3 심플한 주얼리
소박해 보이는 결혼사진에서 유일무이하게 반짝이는 장신구가 하나 있었으니, 진주 장식의 드레스와 맥락을 같이 하는 골든듀의 에스쁘와 이어링이다. 담백한 진주와 꽃 형태의 다이아몬드 세팅이 단아한 매력을 배가한다. 여기서 주목할 부분은 이 또한 백화점에서 직접 구입한 제품이라는 사실! 골든듀의 뮤즈로 활약하고 있는 최지우가 비밀과 의리를 동시에 지키기 위해 선택한 방법이랄까. 어찌 됐든 거사는 비밀리에 실행됐으니 계획은 성공한 셈.

CREDIT

에디터 최원희
사진 골든듀 YG 엔터테인먼트
디자인 황동미

자세한 내용은
엘르디지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