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 > 스타 파파라치

2018.03.14. WED

BLOOD POWER

‘세젤귀’ 로열 키즈

한 나라의 운명을 거머쥘 차세대 로열 패밀리는?


SWEDEN

향후 스웨덴을 이끌 두 남매의 귀여운 유년 시절을 감상하시라. 하늘하늘한 원피스를 입고 녹음을 만끽 중인 공주 에스텔 실비아 에바 마리 여공작과 근엄한 표정을 일관하고 있는 동생 오스카르 아브스코네 공작. 이 소녀, 소년은 각각 왕위 계승 서열 1순위이자 왕세녀인 빅토리아 공주와 베스테르예틀란드 공작 다니엘 사이에서 태어난 왕위 계승 서열 2순위, 3순위의 절대 상속자다. 공작 다니엘은 헬스 트레이너로 일하다가 왕세녀와 연인으로 발전한 남자 버전의 신데렐라 스토리로도 잘 알려져 있다.




MONACO

그레이스 켈리의 아들이자 현재 모나코를 이끌고 있는 군주 알베르 2세와 샤를린 공작 부인 사이에서 태어난 공주 가브리엘라와 2분 늦게 태어난 동생 자크 왕자. 모나코의 아들 우선 상속법에 따라 왕위 계승 서열의 우선권은 왕자에게로 돌아갔다.




SPAIN

장차 스페인을 이끌 두 소녀를 소개한다. 왕비 레티시아와 국왕인 펠리페 6세 사이에서 태어난 왕시녀인 아스투리아스 여공 레오노르와 공주 소피아.




NORWAY

왕위 계승 서열 1순위의 호콘 왕세자와 왕세자빈 메테마리트 사이에서 태어난 공주 잉그리드 알렉산드라와 스베레 마그누스 왕자. 이들 역시 각각 계승 서열 2순위와 3순위를 담당하고 있다. 왕세자빈은 혼전에 마피아와 관계를 가져 마리우스 보르 호이뷔라는 아이가 있어 화제의 인물이 되기도 했다.




DENMARK

떡잎부터 남다른 덴마크 왕실의 의젓한 형제들. 기품을 잃지 않는 일관된 태도가 덴마크의 미래를 보여주는 듯하다. 순서대로 크리스티안 왕자와 이사벨라 애 몽페자 여백작과 이란성 쌍둥이인 빈센트 왕자, 여동생 요세피네 애 몽페자 여백작.



 


UNITED KINGDOM

그리고 마지막으로 우리에게 너무나도 친숙한 로열 남매 둘! 샬럿 공주와 조지 왕자를 소개한다. 윌리엄 왕세손의 뒤를 잇는 왕위 계승 서열 3위의 주인공은 올해 6세가 된 조지 왕자다.


본 기사는 엘르 미국판 “Meet All the Cute Royal Children From Around the World” 웹 기사를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CREDIT

에디터 최원희
사진 GETTY IMAGE / IMAZINS
디자인 오주희

자세한 내용은
엘르디지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