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 > 스타 파파라치

2018.03.08. THU

CELEB’S INTERIOR

스타 인테리어 '송혜교'

송혜교와 송중기, 송송커플의 신혼 집 가구가 궁금해?

송혜교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kyo1122)에 직접 업로드한 집 사진 속 '똑같은' 가구를 찾았다.



Hyekyo Song(@kyo1122)님의 공유 게시물님,


Hyekyo Song(@kyo1122)님의 공유 게시물님,

깔끔하고 안정된 분위기의 집. 거실 한 켠의 사진만 봐도 송송커플의 취향을 알 수 있다.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의 가구부터 세계적으로 유명한 해외 디자이너의 가구를 한 공간에 센스 있게 매치한 송혜교, 송중기의 신혼 집 가구는 무엇일까?


커피를 담은 찻잔 하나까지 놓칠 수 없다. 커피잔과 소서는 에르메스의 Tie 시리즈. 여러 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잔과 받침을 믹스매치할 수 있다. 한 세트에 가격은 20만 원대.


원형 대리석 테이블 옆 하얀 색 책장은 무어만 제품. 독일 디자이너 닐스 홀거 무어만은 단순하지만 뻔하지 않은 기능적 형태의 가구를 디자인하는 사람이다. 특히 무어만은 책을 좋아해서 독서와 연관된 제품을 많이 선보였다. 무어만의 제품은 국내 인엔 매장에서 판매하는데, 송혜교가 구입한 제품은 단종되었다.




Hyekyo Song(@kyo1122)님의 공유 게시물님,


제네바는 스위스 엔지니어링을 기반으로 한 사운드 전문 브랜드다. 음질이 훌륭하고,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 덕분에 국내에서도 제네바는 인기가 높다. 송혜교가 갖고 있는 모델은 제네바 클래식 S 월넛 제품으로, 그녀는 제네바에서 별도로 판매하는 스탠드를 장착해 사용하고 있다. 가격은 48만원.


수납장 위의 테이블 램프는 플로스의 Gatto 조명. 조명 전체에서 빛이 퍼져 나가도록 디자인했다. 사이즈는 두 가지가 있는데, 송혜교가 갖고 있는 것은 높이 31cm의 작은 것으로 가격은 117만원, 큰 것은 높이가 58cm이고, 가격은 149만원이다. 국내 가구 편집숍 두오모에서 판매한다.


플로스 조명 옆에 있는 것은 영국 출신 디자이너 탐 딕슨이 만든 엘리먼트 캔들. 가격은 16만원대.


원목 선반은 국내 원목 가구 브랜드 스탠다드에이의 제품. 스탠다드에이의 장점은 상담을 통해 오더 메이드가 가능하다는 것. 물론 온라인 사이트에 있는 기성 모델을 살 수도 있다. 수납장의 가격은 사이즈와 구성, 원목 종류에 따라 다르다.


두 개 나란히 놓여 있는 의자는 비트라의 임스 플라스틱 사이드 체어. 파란색, 초록색, 주황색 등 컬러가 다양하고, 의자 다리 형태도 여러 가지다. 국내에서는 임스 플라스틱 사이드 체어의 판권을 미국 브랜드 허먼밀러에서 소유하고 있기 때문에 허먼밀러의 제품을 판매하는 스페이스로직이나 인노바드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의자 다리 모양에 따라 가격은 달라진다. 50만 원부터 53만 원까지.

CREDIT

에디터 김은정
사진 인스타그램, 각 브랜드 홈페이지
디자인 오주희

자세한 내용은
엘르디지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