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 > 스타 파파라치

2018.01.24. WED

LOVE YOU BABY

#커플스타그램

너라서 좋아. 달달한 할리우드 커플의 로맨틱한 순간

할리우드 국민 여동생 클로이 모레츠와 베컴의 아들 브루클린 베컴이 최근 재결합을 인정했다. 공식석상에 나타난 그들은 청청 커플 룩으로 귀여운 모습을 보여주었으며, SNS에서도 서로를 향한 애정을 과시하고 있다.



<토르: 라그나로크> 시사회에서 포착된 리엄 헴스워스마일리 사이러스. 2009년 <라스트 송>에서 만나 지금까지 수차례 결별과 재결합을 반복했다. 최근 약혼을 발표하고 극비 결혼식을 올렸다는 루머가 떠돌고 있다.



서로 바쁜 스케줄로 헤어진 3개월 뒤, 셀레나 고메즈를 만나 충격을 준 위켄드가 다시 벨라 하디드와 재결합했다. 헤어지고 나서도 서로를 못 잊은 둘은 위켄드가 벨라에게 찾아가 지난 일을 사과하면서 다시 만나게 됐다.



엠마 스톤이 <라라랜드> 홍보 차 <SNL>에 출연하면서 작가이자 감독인 데이브 맥커리와 사랑에 빠졌다. 젠틀하고 자신감 넘치는 데이브에게 반한 그녀는 처음으로 일반인을 만나면서 색다른 짜릿함에 행복해 한다는 후문.



<아메리칸 뮤직 어워즈>에서 방탄소년단과 사진을 찍어 화제가 된 배우 안셀 엘고트비올레타 코미샨과 고등학생 시절부터 만나고 있다. SNS에서 함께한 여행과 알콩달콩한 일상을 보여주며 대중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고 있다.


CREDIT

컨트리뷰팅에디터 장효선
사진 GETTYIMAGESKOREA/REX FEATURES
디자인 전근영

자세한 내용은
엘르 본지 02월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Ʈ

NAVER TVca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