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 > 스타 파파라치

2017.09.25. MON

Family Fashion Week Moment

우린 한 가족이에요!

런던 컬렉션을 장악한 남매 파워

2017 지지 하디드 X 타미 힐피거 FW 컬렉션의 백스테이지에서 모인 하디드 3 남매.

 

모델이 아무리 화려하다고 해도 엄연한 일이요, 직업이다. 험난한 직장생활에서 가족이 함께 한다면 얼마나 큰 버팀목이 될까? 다음에 소개할 모델 남매들은 흔치 않은 행운을 거머쥔 사람들임에 분명하다.  



2017 지지 하디드 X 타미 힐피거 FW 컬렉션의 백스테이지에서 지지 하디드와 벨라 하디드.

 

먼저 하디드 패밀리.

 

Fam ishhh @tommyhilfiger

Anwar Hadid(@anwarhadid)님의 공유 게시물님,

지난 9월 20일 런던에서 열린 2017 지지 하디드 X 타미 힐피거 FW 컬렉션에서 지지와 벨라, 앤워 하디드가 모두 런웨이에 섰다. 지지의 오프닝으로 포문을 연 쇼는 벨라와 남동생 앤워의 워킹으로 이어졌다.

 

왼쪽부터 지지 하디드, 벨라 하디드, 앤워 하디드.

 

 

 

Hadid domination. @anwarhadid @gigihadid @bellahadid take the runway by storm ???? #TOMMYNOW #LFW

Tommy Hilfiger(@tommyhilfiger)님의 공유 게시물님,

이 무대는 또한 앤워 하디드의 모델 데뷔 무대이기도 했다. 앤워는 가슴 떨리는 순간을 세상 가장 든든한 지원자이며 모델 선배이기도 한 가족과 함께한 셈이다. 

 

 

런웨이에서 더욱 빛나는 남매는 또 있다. 전설적인 슈퍼 모델 신디 크로포드의 두 자녀인 프레슬리 거버와 카이아 거버.

 

 

 

Pre awards ????

Presley(@presleygerber)님의 공유 게시물님,

유독 우애가 돈독하기로 유명한 이 남매도 모두 모델로서의 길을 걷는 중이다. 그동안은 간간이 취미 정도로 모델 일을 하는 듯싶었는데, 이번 2017 9월 컬렉션을 기준으로 활발하고 적극적인 모델 커리어를 쌓고 있다.

 

 

지난 9월 16일, 런던에서 열린 버버리의 2018 SS 컬렉션 런웨이도 남매가 함께 장식했다.

 

 

앞으로 이들 남매가 패션계에서 어떤 패밀리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을 따름이다.

 

CREDIT

에디터 강민지
사진 인스타그램, COURTESY PHOTOS
디자인 전근영

자세한 내용은
엘르디지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