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 > 스타 파파라치

2017.08.21. MON

Weekly Beauty TV

[주간뷰TV] 눈썹의 중요성, 태양

밝은 헤어 컬러라면, 눈썹 체크는 필수



태양이 돌아왔다!

다정다감한 YG의 큰 오빠, 태양의 솔로 컴백. 백발 헤어로 블랙핑크, 위너와 견주어도 꿀리지 않는 카리스마를 자랑하고있다. 이마를 시원하게 들어낸 올림머리로 남성미를 강조한 이번 앨범 콘셉트에서 헤어 컬러가 가장 이슈.







어머? 이건 동할배!

카리스마 넘치던 모습도 잠시. MBC <나혼자산다>에서 보여준 의외의 모습에 깜짝 놀랐는데, 잠옷 패션과 더불어 그를 ‘할배’처럼 보이게 만든 건 바로 눈썹. 눈썹이 있다 없는 것 만으로도 이미지가 굉장히 달라진다는 점. 특히 눈에 띄는 밝은 컬러의 헤어일수록 눈썹 관리는 필수다. 눈썹 하나 그리지 않았을 뿐인데, 카리스마 태양에서 동할배로 변신.





남자 눈썹의 정석, 무대 위에서 찾았다

동할배에서 다시 무대 위 상남자로 돌아온 비결, 잘 그린 눈썹에 있다. 태양의 얼굴형에 맞춰 눈썹 산을 살린 각진 눈썹으로 그렸는데, 눈썹 끝 쪽에 가느다란 스크래치를 넣어 특유의 개성을 살렸다. 눈썹 모양만큼 중요한 것도 컬러. 헤어 컬러가 밝다고 해서 같은 컬러로 맞추는 것은 금물. 헤어 컬러보다 살짝 어두운 컬러를 골라야 어색하지 않다.

CREDIT

에디터 전아영
사진 출처 MBC, SBS, YG엔터테인먼트, 태양 인스타그램
디자인 전근영

자세한 내용은
엘르디지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